<비파티세리/신사>-맛난 뀐아망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패티앤베지스에서 버거 먹고 커피 한 잔 하려 갈 곳을 떠올리는데 비파티세리의 뀐아망을 아직도 못 먹어봤다는 게 생각나지 모얌.








요거 보고 찾아가면 된다... 건물샷 안 찍었네...








난 1층에 매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건물을 4층까지 통째로 쓴다 ㅎㄷㄷ...

여긴 3층. (커피바로 운영되어서 커피도 주문할 수 있음)
 
넓찍하고 편한 의자들도 많이 갖다놔서 가로수길에서 들리기 좋은 것 같다.








이렇게 빵 모여있는 거 보면 설렌..









오늘의 주인공, 뀐아망












담엔 요것도 먹어보기로...











캬....









샌드위치도 판다.









뀐아망맛집이라 뀐아망에코백도 팔던데.... 에코벡 드는 아재가 아닌지라...










커피 가격.

내부의 쾌적함을 고려하면 알맞은 가격!

그릴머슈룸이나 햄치즈 같은 Savory 메뉴도 판다.









커피에도 힘을 주고있는 비파티세리.














야스...













뀐아망 두 개랑 모찌? 두 개.

모찌는 내서타일 아니었고...







뀐아망 맛난다!

파삭하고 안은 촉촉쫀득한 느낌... 글구 달달해... 커피랑 잘 어울렸다.









우연히 일행의 후배가 여기서 일해서 초코칩쿠키 받았는데 짭쪼름하고 달달한 게 완전 미쿡스타일 => 내 서타일!

맛났다 ㅎㅎ

커피도 괜찮고 해서 가로수길에서 카페 갈 때 좁고 사람 터지는 카페 가기 보단 앞으로 여기로 갈 듯!

그렇게 버터향 흩날리는 가로수길의 오후가 저물어가고 있었다...









<패티앤베지스/신사>-육즙 퐝퐝한 버거!

전부터 궁금했던 패티앤베지스!올만에 신사역 나간 김에 가보기로...역에선 좀 멀리 떨어져있다.가로수길에서도 젤 위쪽으로 올라가야함.들어가면 이런 힙스터스러운 그림이 반겨주고.앞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네온사인이 점령한 P&V.이건 다 먹고 나갈 때 찍은 사진.버거가 나왔다.감자도 하나 시켰는데 감튀 퀄리티도 괜찮았다.에멘탈딥소스.요게 그 유명... » 내용보기

<진미/연희동>-두루두루 괜찮은 중식!

연희동에 온 김에 그렇게 칭찬이 자자한 진미에 가보기로 한다.앞에서 볼 때는 조그마한 업장인가 했는데 내부는 이렇게 꽤 넓게 되어있다.끝에는 이렇게 탐나는 원탁도 있고 ㅎㅎㅎ메뉴가격이 대체적으로 착한 편이다.탕수육.튀김상태 좋고 파삭하게 잘 씹히는 맛이다.어향가지어향소스 특유의 새콤함이 있어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는...여기가 산미가 살아있어서 음식... » 내용보기

<우시장 정육식당/양평역>-가성비 괜찮은 동네 고깃집!

한 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 밤.고기가 땡긴다.영등포구 내에서 갈 만한 고깃집을 찾다가 구미가 당기는 집으로 가보기로 한다.우시장 정육식당.양평역 근처에 있다.내부.끝날 때 쯤이라 한산하다.근데 동네특성인지 남자들이 좀 와일드한 편 -_-;;; 쌍욕이 난무하고 ㅋㅋㅋ 남자중학교 온 줄메뉴.가격 괜찮고~모둠도 괜찮은데 그냥 품목도 300g에 저 가격이니 괜... » 내용보기

본격 외로운 직딩의 6월에 이것저것 해먹기

오랜만에 본격 외로운 시리즈 ㅋㅋㅋㅋ이것저것 먹은 거 스타트!포카치아 로스트비프 샌드위치!포카치아빵 위에 로스트비프, 양파, 루꼴라를 얹었다.술 엄청 처먹고 들어와서 해장라면...ㅋㅋㅋ짜계치!진짜 맛있음ㅋㅋㅋ가끔은 양식도 해먹는...토마토 파슷하 위에 안심스테이크를 올렸다.예그 베네딕트!홀랜다이즈 소스가 좀 묽었다며...ㅋㅋ주로 해먹는 아침.도마도랑 계... » 내용보기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