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앤시가렛/시청>-뷰가 쩌는 카페!

쭌이랑 라멘을 먹고 지인이 운영한다는 커피앤시가렛으로 커피 한 잔 하러 고고.

시청의 어느 건물 17층에 올라오면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이렇게 뷰가 쩌는 카페가 있음.

그러나 이건 나올 때 찍은 거고 ㅋㅋ








직딩들 커피러쉬 시간에 갔더니 이렇게 바글바글...ㅗㅜㅑ...









뷰가 진짜 쩐다 ㅋㅋㅋ

전 직장도 보이고 ㅋㅋ










여튼 줄 서서 입장.










커피앤시가렛인 이유는 담배도 진짜로 팔기 때문.











걸레받이를 극도로 높게 끌어올려 투 톤으로 칠한 실내에 여러 가구소품들 보는 맛이 있다.








이 명당 차지하려고 수많은 사람들이 티격태격ㅋㅋㅋ
















굿즈 보는 재미도 쏠솔한데 이런 라이터나










포토부스, 커피원두, 재떨이도 판다 ㅋㅋ










잼네...









메뉴.











휴가고프다...











스뎅 트레이도 잘 어울리네...










여튼 뷰가 좋음.















커피 한 잔 들고 갬성샷









더블링 극혐인데 여튼 디자인이 이쁘긴 하다.












쭌 지인이 사준 쿠키도 먹고...











옥상의 흡연구역에 올라가면 이런 광화문&인왕산 뷰가 펼쳐진다.

커피도 준수하고 직딩커피러쉬타임만 빼면 여유로운 편인듯.

저녁에 와도 분위기 있을 것 같다.

시청역 카페 갈 곳 중 하나로 저장!







그렇게 커피향 나는 시청의 오후가 시작되고 있었다.











<멘텐/명동>- 명동의 라멘명가!

돌아온 라멘로드 타임!보통 고독하게 홀로 가는 편인데 친구 쭌이 동참한다고 해서 2인팟으로 ㄱㄱㄱ멘텐.명동에서 유일하게 여기 앞만 인산인해 ㅋㅋㅋ오픈 10분전 쯤 갔더니 3번째로 들어감!들어가서 키오스크에 주문하고 결제하면 된다.나올 떄 찍었던 내부. 원래는 10석 같은데 거리두기로 8석만 운영하는듯.셰프님 혼자서 다 하신다.깔금하게 정돈되어있는 기물들... » 내용보기

<금남방/금호동>-금남방만이 할 수 있는!

때는 바야흐로 정월대보름.일이 일찍 끝나서 로동주 한 잔 할 겸 걸어서 금남방에 가기로 한다.크.. 오랜만이구만겟마바이브금남방은 한식 베이스에 내추럴와인을 파는 곳인데,정월대보름이라 오곡밥이랑 된장찌개랑 나물을 판다고 하여 바로 주문!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아님 집밥을 안 해먹어서인지 몰라도 나물이 그렇게 좋던...홀로 바에 앉아 구경...첫 타자로... » 내용보기

<사테/해방촌>-향신료가 폭발하는 내추럴와인바!

모처럼 일욜 오후에 쉬게 되어서 바로 남의 와인바 고고씽!ㅋㅋㅋㅋ해방촌에 있는 사테.인슷하에서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보기로!보니스피자펍 골목에 위치해있다.내부.아담한 사이즈! 와인셀러 구경도 좀 하고...인슷하에 다니엘 사쥬 있다 해서 바로 다니엘 사쥬 주세연! 해서 일단 오픈해놓고참새와인부터 마시기로.Didier Grappe Cotes ... » 내용보기

<모노로그/신사>-볼거리가 많은 오마카세!

작년부터 핫해서 못 가고있던 모노로그.캐치테이블 보다가 잔여석 있어서 예약하고 고고했던!원래는 7시 시작인데 코로나 여파로 6시에 시작한다고...들어가면 이렇게 오브제가 있고유명한 포스터도 드뎌 영접!6시 전엔 이렇게 블라인드가 쳐져 있는데 시작할 때 이게 올라가면서 마치 연극이 시작되는 것 처럼 서비스가 시작한다.근데 이날 나만 유일하게 남자... 청... » 내용보기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