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는 아무도 없었을 뿐이고...난 치킨을 또 시킬 뿐이고... ㄴ대구

무더운 여름이 막 시작된 대구의 오후,
역시나 집에는 아무도 없다.
전화기를 든다.
아저씨~~~ 후라이드 한마리요~~








비비큐치킨 황금올리브

파닭, 또래오래, 더프라이팬, 굽네치킨, 멕시카나에 이은 여섯번째 치킨이다.
이렇게 나열해보니 많이 먹긴 먹었다.










사은품으로 주던 가방.
어린이들이 집에 놀러왔을때 줘야겠다.
가방은 옆으로 제쳐놓고 칰힌이 든 상자를 열어본다.









아.....아름답다....











먼저 닭다리부터 하나 뜯어보기로 한다.

바삭우걱

음...
역시 튀김의 상태가 아주 좋다!!
바삭 깨물었을때 입안으로 쫙 퍼지는 육즙의 상태도 아주 좋다.









육즙이 튀김을 뚫고 탈출할 기세이다.











치킨무도 간간히 곁들여주는 걸 잊지 않는다.










비비큐는 치킨을 덩이덩이째 튀겨내어서
고기의 맛이 아주 좋고
그 커다란 자태를 뜯을땐 진짜로 치킨을 뜯는다는 느낌을 준다.
비비큐 소스에 찍어서 콕.











기름이 좔좔
와구와구 뜯어준다.









퍽퍽살의 자태.jpg









그렇게 한마리를 올킬하는데 성공한다.
또래오래와 더불어 튀김+육질의 상태가 아주 좋은 칰힌이다.
나중에 또 시켜먹게될 것 같다.

그렇게 대구의 무더운 오후는 저물어간다...





감사합니다.


이글루스 가든 - 퍽퍽살진리교

덧글

  • 재민군 2010/06/21 15:14 #

    ㅋㅋㅋ 덩이덩이째 튀긴다는걸 엉덩이째 튀긴다고 보고 한참 웃었네요;;ㅋㅋㅋ
    아 이 몹쓸 난독증;;ㅋㅋ

    그나저나 치킨한마리를 혼자 어떻게 먹지;; 라고 생각해보니 맥주2000cc가 빠져있습니다.
    바랍직하지 않습니다-_-X...응?;;;ㅋㅋ
  • 올시즌 2010/06/21 15:15 #

    강제로 금주중이라서 술을 마시면 안됩니다.
    내일만 지나면 맥주라이프 시작!!!
  • 동그랑땡 2010/06/21 15:34 # 삭제

    근데....첫번째 사진 치킨상자에 반짝반짝하는거는 올시즌님이 넣은 효과인가요 아님 상자에 원래 있는 건가요?? 올시즌님 이러다 닭되시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올시즌 2010/06/21 15:35 #

    원래 상자에 있는 겁니다. ^^
    닭 안되게 소고기랑 돼지고기도 좀 섭취해 줘야겠습니다.
  • 카이º 2010/06/21 15:38 #

    ...한마리..인건가?
    다 먹은거군 ㅎㄷㄷㄷ
    근데 중간에 보이는 거실이 정말 넓다...;ㅅ;
    놀러가고 싶어!!
  • 올시즌 2010/06/21 15:42 #

    에이~ 사진으로 인한 원근감 때문이에요 ㅋㅋ
  • 동그랑땡 2010/06/21 15:39 # 삭제

    ㅡㅡ..빛의속도로 덧글...역시 메이저 블로거세요 ㅋㅋㅋㅋㅋㅋ >>ㅑ하하하하 ㅋㅋㅋㅋㅋ
  • 올시즌 2010/06/21 15:43 #

    에이 ㅋㅋㅋ메이저 블로거보단 잉여라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 동그랑땡 2010/06/21 15:45 # 삭제

    그나저나...중간쯤....퍽퍽살의 귀여운 자태가...ㅠㅜ 내사랑 퍽퍽살이란말이에요 ㅠ ㅜ
  • 올시즌 2010/06/21 15:46 #

    아름답죠??^^
  • 징징이 2010/06/21 15:51 #


    덧글이벤트에 하나더추가_-;;하려고 들어왔거늘
    어째ㅋ이곳으로 스믈스믈_-
    맛나보입니다.그게꼭 올시즌님이어서가 아니길ㅠ
  • 올시즌 2010/06/21 15:53 #

    스물스물~~~
    나이젤님도 치킨한마리 시켜드셔요!!^^
  • 2010/06/21 17:4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올시즌 2010/06/21 18:58 #

    비비큐 오리지널을 맛보고 싶었다는...^^
    맛있었어요!!
  • 건강한사과 2010/06/21 17:43 #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셨네요^.^
  • 올시즌 2010/06/21 19:00 #

    넵!! 들렺셔서 감사합니다.
  • 2010/06/21 17:58 #

    으흐흐..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멋진 먹부림.ㅜ ㅜ
  • 올시즌 2010/06/21 19:09 #

    감사합니다.
  • 고선생 2010/06/21 18:02 #

    전화한통의 행복입니다 진정..
  • 올시즌 2010/06/21 19:09 #

    진정....
    한국에 있을때만 허락되는 사치겠죠...
  • 카나 2010/06/21 18:31 #

    튀김옷이 점점 부실해지나봐요; 예전엔 비주얼도 막 과자같았는데 ;ㅂ;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아.. BBQ는 양념도 진리거늘..ㅠㅠ 언제 먹지;;;;
  • 올시즌 2010/06/21 19:10 #

    저도 보고 약간 걱정했었는데 한입 물어보니 괜찮았습니다.
  • Miso 2010/06/21 19:14 #

    으하하, 오늘은 한 박스만 드셨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비비큐의 샤이님 포장!!! 뽀대나요!
  • 올시즌 2010/06/21 19:15 #

    혼자니까요...
    두 박스 먹었으면 네티즌의 질타를 받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 Dream Rand 2010/06/21 20:14 #

    앙대...치킨이............ㅠㅠ

    저희동네 비비큐는 시망이라 못시켜요ㅠㅠ
  • 올시즌 2010/06/21 20:15 #

    앗 왜요?!?!?! 체인점은 일정한 맛을 낸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 Dream Rand 2010/06/21 20:18 #

    음..1년 전쯤? 여느때처럼 비비큐를 시켰는데..

    먹다가 뭔가 이상해서 속을보니..겉은 튀김..속은 생닭...빨간피...ㅜㅜㅜㅜㅜㅜ

    다 그런건아니었고 두조각 정도 그렇던데 암튼 식겁해서;;

    그 뒤로 한번도 안 시켜봤어요..ㄱ-
  • 올시즌 2010/06/21 20:19 #

    헉......................
    막 따져서 치킨 1년 공짜 이용권 따내셨어야죠!!!
    ...........
  • Dream Rand 2010/06/21 20:24 #

    아..그땐 세상물정 모르던 19세(만으로;;)였어서..

    아..올시즌님 말을 들으니 아까워지네요..1년이용권..
    따졌으면 최소 10번은 얻어먹었을려나.. ㅜ,ㅜ
  • 올시즌 2010/06/21 20:26 #

    앗 작년에 만 19세였으면 올해는 20세인건가요? 저랑 동갑이네요!!
    (그게 뭐 어쨌다는건지...)
  • Dream Rand 2010/06/21 20:36 #

    헉 올시즌님 만20세 세요?+ㅅ+왕 반가워요
    이글루 하시는 분들이 나이가 좀 있어서(?)보통 20중반정도로 생각했어요ㅎ
  • 보라마녀 2010/06/21 21:14 #

    비비큐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특히 황금올리브 ㅠㅠㅠㅠㅠㅠ
  • 올시즌 2010/06/22 03:38 #

    넵 비비큐는 좀 짱입니다.
  • 黃龍 2010/06/21 21:19 #

    으앗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달 치킨 비비큐!!!
    여기 치킨도 매력적이죠 집에선 쉽게 따라할 수 없는 그런맛... orz
  • 올시즌 2010/06/22 03:39 #

    네, 진짜 비법이 뭔지 정말 궁금해지는 그 맛입니다....
  • 나의개구리 2010/06/21 23:12 # 삭제

    ㅋㅋㅋㅋㅋ 오늘 새마을 식당서 7분을 먹고 와서 별로 안 부럽,,,

    은 개뿔..ㅋㅋㅋ 아.. 좋겠다.... ㅠ

    저는 살 찔까봐.. ㅠㅡㅠㅡㅠㅡ 누가 살좀 빠지는 치킨을 만들어 특허를 낸다면

    내 손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올시즌 2010/06/22 03:39 #

    ......
    개구리님의 손목.....궁금해지려고 합니다.
  • 은영 2010/06/21 23:31 # 삭제

    미식가 납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종류별로 다 먹고 가겠너
  • 올시즌 2010/06/22 03:39 #

    응 ㅋㅋㅋㅋ이제 교촌만 남았음 ㅋㅋ
  • 가문비나무 2010/06/22 00:14 #

    음, 저희 집은 네네 치킨만 선호합니다.
    그나저나 배부른 상태에서 봐서 다행이네요... ㅋㅋ...
  • 올시즌 2010/06/22 03:40 #

    아 저희집 근처에는 네네치킨이 없어서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보셨다니 아쉽습니다.
  • osolee 2010/06/22 00:36 #

    맨날 사진 찍는 위치가 소파에 ㅋㅋㅋ
    진짜 잉여라이프 즐기고 잇군 ㅋㅋ 나도 그래 ㅋㅋ
  • 올시즌 2010/06/22 03:40 #

    ㅋㅋㅋ개잉여임...
  • 후드 2010/06/22 02:26 #

    집에선 소파와 한몸이 진리....;;!!!
    한박스를 다 드셨네요. 거기다 음료 두캔.ㅋㅋ
    역시 위대하십니다.
    자 이제 치킨다음에 먹은걸 보여주시죠(?)
  • 올시즌 2010/06/22 03:40 #

    앗...어떻게 아셨지....
    곧 올리겠습니다.
  • delilife 2010/06/22 07:15 #

    아 메블 댓글돋네.
  • 올시즌 2010/06/22 07:26 #

    링딩돋는군여
  • 강우 2010/06/22 08:01 #

    그렇죠 한마리는 1인분인 겁니다. -_-b
    항상 잘 드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올시즌 2010/06/22 08:02 #

    한마리는 엄연한 1인분이죠~~
  • 단디 2010/06/22 09:27 #

    제 사랑 비비큐군요......+_+
    저도 한마리는 거뜬히(?) 먹을 수 있어요.....-_-;;;;;;;;;;
  • 올시즌 2010/06/22 09:32 #

    그렇죠?!?!
    저 바삭한 튀김옷과 육즙이 흘러나오는 닭과 함께라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