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도 참 괜찮다...산시로 재방문 ㄴ대구

산시로 첫번째 방문 포스팅을 먼저 보면 더 즐겁습니다^^





새뤄데이 나잇이다.
토요일 밤인데도 불구하고 집에서 티비나 보는 잉여라이프가 슬슬 지겨워진다.
디엔지에게 전화를 건다.
디엔지도 잉여잉여중이다.
전에 점찍어놨던 양꼬지구이집에 가기로 한다.
디엔지를 태우고 간다.
이런 우라질콤비네이션, 사장님 휴가갔단다...
맛있는 걸 먹고싶다는 디엔지의 말에 5분55초쯤 고민하다가 시내로 차를 돌린다.















토요일 저녁, 동성로는 대구의 뜨거운 열기만큼이나 그 명성을 자랑하듯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시원시원하게 노출하고 킬힐신은 언니들이나 왁스떡칠하고 깔창 서너개 깔아준 횽아님들 꼴들을 보니
오늘은 클럽에서 밤새도록 젊음을 불사르고 싶다는 생각이 뇌하수체를 자극한다.



하지만 우린 양꼬지 먹으러 갔다가도 뻰찌먹은 놈들인걸....
우린 아마 안될거야...
다이나믹 듀오의 '퉁되는 브라더스'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간다.

어쨌든 동성로의 인파를 뚫고 산시로에 도착하여
벌컥벌컥 냉수로 더위를 식힌다.



















디엔지가 시켰던 탄탄멘(feat.유부초밥&고로케)
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한다.



















뺏어 먹어봤는데 국물맛이 정말 오묘하다.
뺏어서 그릇잡고 들이킬뻔하게 만들었던 맛이다.
면발은 뭐 흠잡을 데가 없다.























'
면도 먹고 싶고, 튀김도 먹고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가츠나베정식 (13,000)
새우와 돈까스튀김, 밥, 그리고 우동을 준다.

























파삭바삭한 새우가 눈길을 끈다.
밑에는 간장계란이불덮은 돈까스가 양파와 같이 동침하고 있다.






















우동.






















맥주 한잔하고플때 완전 추천하는 모듬튀김이다.
새우튀김, 돈까스, 고로케가 있다.
이 집의 고로케는 정말 완소짱짱원츄이다!!!!!!!꼭 먹어보도록 하자.






















먼저 계란이불을 덮고있는 돈까스를 먹어본다.

파삭우물

바삭한 돈까스가 씹히고,
두툼보드라운 계란옷이 씹히고,
짭쫆달달한 간장소스가 입안을 페인트칠한다.

괜찮은 맛이다.

개인적으로는 계란이 좀 덜 익혀서 나왔으면 한다.
하지만 맛있다.

우걱우걱



















우왕 따라나온 우동이다.
그저 그렇겠지???

먹어본다.

우걱후루룩




헐 슈ㅣ발.....



탱글탱글한 면발하며,
칼칼쪼름한 국물하며,
조연이라곤 믿기지 않는 질을 자랑한다.

얼핏보면 걍 따라나오는, 월드콘 사면 공짜로 따라나오는 스쿠류바 같은데
맛은 월드콘과 동급이라고 할 수 있다.






















파삭바삭한 새우님도 먹어주고!! (실종된 초점.jpg)






















고솔고솔한 밥 위에 돈까스를 올려 먹어본다.

튀김의 향연이 입을 즐겁게 해준다.

파삭바삭하며 씹히는 튀김소리가 마치 찌뿌덥한 여름이 아닌, 상쾌한 가을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렇다.
입안은 낙엽바스라지는 소리로 오케스트라를 연주하고 있다.


















다 먹고 나와서 엔제리너스에 앉아서 창밖으로 밑에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한다.
오늘은 동성로가 억수로 (정말로) 물이 좋은 날이다.
성비 6::4에다가 지나가는 누님들의 대부분이후덜더러ㅓㄹ덜더러덜이다.
눈 높기로 유명한 디엔지도 오늘은 짱이라며 인정한다.


디엔지와 <방학중인 잉여미쿡유학생들이 토요일밤 클럽에서 재밌게 노닐 성공률>에 대해 한참을 고민한다.












마침내 결정에 다다른다.












아마 우린 안 될거야....






그렇게 토요일의 무더운 저녁은 흘러간다.











--------------------------------------------------------

쓰고나니깐 정말 오랜만에 '올시즌표' 포스팅인듯






감사합니다.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덧글

  • 디엔지 2010/08/04 01:34 # 삭제

    아싸 1등!!ㅋㅋ 오늘 재밋엇겟구나......ㅋㅋㅋ
    그냥 그럴거 같다구..ㅋㅋㅋㅋ
  • 올시즌 2010/08/04 01:34 #

    ㅋㅋㅋㅋㅋㅋㅋ니는 소개팅 잘 시켜줬음??ㅋㅋㅋㅋㅋㅋ
  • 디엔지 2010/08/05 14:48 # 삭제

    시켜는 줬는데 잘 안됫네..^^;;;ㅋ
    나도 이제 메인 올라간 유명인된거야??ㅋㅋㅋㅋ
  • 올시즌 2010/08/05 14:50 #

    zㅋㅋㅋㅋ유명인 ㅋㅋㅋ
  • enif 2010/08/04 01:39 #

    오늘 밥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사진에 나오는 것들 다 먹고 싶어효 ㅠㅠ
  • 올시즌 2010/08/04 01:40 #

    앗 enif님께서 부실하게 드시다니!!
    enif님 트레이드 마크인 "1인분음식"과 샴페인을 드셔요!!^^
  • 동그랑땡 2010/08/04 01:45 #

    ㅎㅎㅎㅎㅎ 아아아아 저 귀여운 새우 두마리...ㅋㅋㅋㅋ
    튀김이 진짜 바삭해보여요..츄릅..ㅡㅠㅡ ㅋㅋㅋ 또 침흘리고 가는...OTL

    전 오늘 밤새거나 아님 정말정말 늦게자야할지도 몰라요 ㅠㅠㅠㅠㅠ
  • 올시즌 2010/08/04 01:46 #

    튀김이 진짜 괜찮습니당

    아아....왜 밤을 새시는지..... 힘내시길 바랍니다!!
  • osolee 2010/08/04 03:06 #

    ㅡㅡ 맛잇엇겟네 흥
  • 마력덩어리 2010/08/04 03:12 #

    ㅡㅡ 맛있었겠어요 흥흥흥
  • 2010/08/04 03:1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올시즌 2010/08/04 20:19 #

    일본이지 않습니까!!!! 당장 달려가세요!!!^^
  • Kyulix 2010/08/04 05:33 # 삭제

    정말 안되더군요.........응..?
  • 올시즌 2010/08/04 20:19 #

    흐흑크흐흑 ㅜㅜㅜ
  • iris 2010/08/04 08:43 # 삭제

    언제 봐도 재밋는 올시즌님 포스팅 크크 ^.^
    산시로는 한번밖에 안가봤는데 새우와 돈까스 튀김이 올려진 덮밥 보니 먹고싶네용 튀김은 진짜 바삭바삭해야지 맛있지 눅진눅진하고 이상한 기름맛 나면 짜증나요 힝 지금 당장이라도 먹으러 가고싶지만 너무 더워서 차마 동성로까지 갈 자신이 ........-_-; 가을쯤에나 가봐야겠어요 ㅋㅋ
  • 올시즌 2010/08/04 20:19 #

    아오 여름에 동성로 진짜 더워서 못 갈 것 같아요 ㅜㅜㅜㅜㅜ
    더운데 힘내세요!
  • 구경꾼 2010/08/04 11:20 # 삭제

    돈까스덮밥을 가츠돈이라고 하죠 ㅋㅋ

    대구분이신것같은데 ㅠㅠ

    서울 압구정역에 하루 라는 그냥 돈까스와 철판볶음밥집이 있습니다

    그집 가츠돈 추천합니다
  • 올시즌 2010/08/04 20:19 #

    넵 명심하겠습니다.
  • 카이º 2010/08/04 15:40 #

    쥐, 쥑이네;ㅅ;
    아아아아...맥주와의 조합이면 진리 ㅠㅠ
    그나저나 자네는 왜 올리는 것마다 네이트에 등극하나요;ㅅ;?
    메이져잖아!!
  • 올시즌 2010/08/04 20:21 #

    어엇 네이트에 올라갔나요?? 어디어디??
    메이저는 아니죠 ㅜㅜㅜㅜㅜ
    힝힝 더운데 뜨뜻한 연애 잘 하시길 ㅋㅋ
  • 진구 2010/08/04 20:18 # 삭제

    우와 튀김...

    츄릅 ㅎㅎ

    ps. 추첞는 모듬튀김이다 => 추천하는 모듬튀김이다
  • 올시즌 2010/08/04 20:21 #

    우왕 빨리 치다보니 제대로 안 적었군하 감사
  • mysticat 2010/08/04 21:30 #

    아.. 여기 .. 저 지금 서울인데도 비가오면 여기 오뎅나베가 먹고싶어요
    지난 겨울에는 진짜 땡겨서 크리스마스에 대구로 출동하기까지했던..ㅠㅠ

    오뎅나베 추천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
  • 올시즌 2010/08/04 22:59 #

    넵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당!!!
  • 굇수한아 2010/08/04 22:32 #

    산시로도 조금씩 쪼금씩 가격이 냐곰냐곰 올라서 조금 그렇더군요.ㄷㄷㄷ
  • 올시즌 2010/08/04 23:00 #

    그런가요?? 일본음식을 접하기 힘든 대구의 사정에 비하면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하지만 가격이 올라는 건 아쉽습니다....ㅠㅠ
  • 굇수한아 2010/08/04 23:08 #

    나가계신동안 보기보다 여기저기에 생겼답니다.ㅋㅋ
  • 올시즌 2010/08/04 23:09 #

    와우 몇개 춫현해주세요!!!!
  • 굇수한아 2010/08/04 23:17 #

    죄송해요...추천을 할만한집은 없어요.ㅠㅠ 그나마 라멘은 이정이 괜찮았는데....이정도 조금 별루가 됐고...에휴....
  • 후드 2010/08/11 01:15 #

    돼지불괴기를 대접으로 퍼먹고 왔는데... 튀김느님들을 보니 소화력 급 상승;;;;

    금욜밤이나 토욜밤의 동성로는 참 죠은덧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야들이 아쥬.......
    (점점 잃어가는 성 정체성ㄷㄷ)
  • 올시즌 2010/08/11 01:27 #

    언니야들이 아쥬.....짱이죠???ㅋㅋㅋㅋ
    돼지불괴기 빨리올려주셔요~~ㅜㅜ
  • mayozepin 2010/08/15 06:57 #

    동성로라니 반가워요~ ㅋㅋ
  • 올시즌 2010/08/17 00:04 #

    반갑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