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파스타집, Olive Del Cucina ㄴ대구

오늘 날씨가 좋당 우왕ㅋ
그래서 동생을 데리고 집 뒤쪽에 새로 생긴, 꽤 맛있다는 화덕피자 전문점









첫 번째 집, 두 번째 스토리에 가려고 한다.













그....근데 정규휴일이다....FML.....













그래서 꿩대신 닭으로 집 근처 Olive Del Cucina에 가본다.

의외로 사람들이 좀 있어서 믿어보기로 한다.









대충 뭐 이런느낌













메뉴판























피클










크림빠네












탄수화물 폭탄이 뚜껑을 덮고있다.










뚜껑을 열어본다.












요렇게 먹어준다.

걍......

먹을만하다.









빵에도 올려먹어서 탄수화물 공급을 더더욱 배가시켜준다.









고르곤목졸라피자










취이즈으으으으으으으~









먹어준다.

이 집 크림/치즈종류는 무난무난한 것 같다.











추욱 늘어진 녀석을 낼름 먹어준다.












화제의 봉골레파스타










뷔쥬왈은 괜찮은데












한 입 먹어본다.

으....응?!


중화풍의 맛이 난다.

고르곤목졸라피자를 흡입하던 동생에게 중화풍의 맛이 난다라고 하니 "오빠가 오늘은 또 뭔 개소리를 하려나..."라는 표정으로 쳐다본다.

그래서 닭치고 한 입 먹어보라고 한다.

먹어보더니 "오오 진짜 중화풍맛이 난다!!"라고 한다.

그렇다.

먹어보기 전 까진 절대 알 수 없다.

한국식 중국집퓨전식 봉골레였다.










스테잌샐러드













구운 파인애플











소스가 좀 강한면이 없지 않다. 고기도 수준이하였고

뭔가 동양풍이 나는 이상한 현상이...-_-









아, 음료는 무한리필이다.

크림&피자 종류는 먹을만하고 다른 건....좀......음......

1. 메트로팔레스에 거주하고 "집에 마침 파스타가 떨어져서 정말 파스타가 먹고 싶은데 츄리닝에 슬리퍼 신고 갈 만한 곳"을 찾는다면 가보도록 하자.

2. 분위기 좀 내고싶은 중,고딩들도 가보도록하자.



그렇게 대구의 저녁은 시작된다.











덧글

  • 레드피쉬 2011/10/17 11:16 #

    크림빠네는 괜찮아보이긴 하네요ㅎ

    어설픈 동양의 맛을 넣었나보네요^^*

    포스팅안올라온다 그랬는데 때마침 하셨군요ㅎㅎ
  • 올시즌 2011/10/17 11:18 #

    메모리카드리더기를 친구에게 맡겼었는데 그동안 못 돌려받아서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ㅋㅋㅋㅋ
  • 알렉세이 2011/10/17 15:07 #

    올리브 델 쿠치나 계대점은 저녁대엔 박터지고.. 무난하지요.ㅎㅎ
    한국적 봉골레라면 봉대박의 그것이 좀 더 칼칼하고 맵싸하니 가깝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올시즌 2011/10/17 15:11 #

    걍 평범한 봉골레가 먹고파요 ㅠㅠㅠ
  • 키르난 2011/10/17 15:38 #

    중화풍맛이라면 혹시 굴소*? 사진을 보고 있자니 이번 주말에는 빠네를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ㅠ-
  • 올시즌 2011/10/17 23:00 #

    잘 모르겠어요 애매모호한 그런...ㅋㅋㅋ
  • 투명장미 2011/10/17 17:18 #

    오늘 H중국집에서 해물특밥을 먹었는데 중화풍과 한국풍이 섞여서 뭔 맛인지 잘 모르면서 암튼 우걱우걱 우물우물 먹었습니다. 잡탕밥 생각했는데 매콤하고 달콤해서 이상했어요. 리스토란트든 레스토랑이든 우리나라엔 섞인 맛이 너무 많군요.
    '탄수화물 폭탄이 뚜껑을 덮고있다' 와..웃겨요...ㅎㅎㅎㅎㅎㅎ
  • 올시즌 2011/10/17 23:00 #

    큰마음먹고 봉골레 지른건데 마음아팠어요 ㅠ_ㅠ
  • 웁쓰 2011/10/17 19:42 # 삭제

    크림빠네는 비쥬얼상 맛있어 보이는대요?ㅎㅎ
    중화풍맛 파스타라..뭔맛인지 무지 궁금하네요.
    과연 어떤 맛인걸까요?? ㅎㅎ

    글구 포슷힝좀 자주해주세용~
    올시즌님 블로그 구경하는게
    요즘 제 삶의 소소한 즐거움이랍니당 ㅎㅎ
  • 올시즌 2011/10/17 23:01 #

    앗 네 되도록이면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이º 2011/10/17 20:24 #

    음.. 치즈와 크림이 그냥 '무난'한 수준이군..ㅠㅠ
    진득한걸 원해애애애!!!!!!!
  • 올시즌 2011/10/17 23:04 #

    많이 잘 표현해서 무난해요 ㅋㅋ
  • 요엘 2011/10/18 05:28 #

    사진만 보면 진짜 괜찮아보이는데... 봉골레봉골레 냠냠

    동양의 맛이 나는 양식이라니 -_-b 멋진데요
    미국에서 잘 볼수있는 서양의 맛이 나는 한식과 쌤쌤
  • 올시즌 2011/10/18 09:33 #

    정말 공감여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