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수제버거 전문점, All That Burger ㄴ대구

(우왕 간만에 24시간 내에 포슷힝을 네 개 씩이나!)

6개월간 지나다니면서 궁금증을 유발하던 집이 있다.

위치로 보면 음식점이 절대 흥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곳인데 계속 있었다.

그래서 오늘 드디어 그 궁금증을 풀어보기로 한다.







들어가자마 All That Burger라는 영어가 보인다.

폰카라 화질이 참 ㅇ_ㅇ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저냥






어린애들이 좋아할만한 햄버거데코







가격







맥주가격이 호의적인 편은 아니다.






콜라~








내가 시킨 베이컨&에그버거







계란을 이쁘게 모양잡아서 후라이해주셨다.

베이컨도 꽤 괜찮아보이고

패티가 약간 얇은 편이다.

아ㅏㅏㅏㅏ그리고 먹을때 뭔가 허전하다고 느꼈는데 치즈가 안 들어가 있었구나 ㅠ_ㅠ

다음부턴 치즈를 추가하기로 한다.








감자튀김






엄니께서 시킨 올댓버거






일단 손이 더러워지기 전에 감자부터 먹어준다.


파삭우걱


잘 튀겼뜸 ㅇㅇ

겉에는 파삭하고 속은 잘 익었지만 퍽퍽하지는 않은 맛이다.

좋다.






그리고 베이컨에그버거를 먹는다.

잘못하면 미끄러질 수 있으니 잘 잡도록 하자.


우걱우걱


음...

잘 구워진 번, 아삭한 양파, 잘 부친 계란(반숙이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괜찮은 베이컨, 그리고 패티, 케첩과 메요를 섞은듯한 특제 솨수도 부담없이 어우러진다.

기름지고도 느끼한 양키나라에서 햄버거 식성이 길러진 나는 번을 버터위에 구우면 향도 좋아지고 어떨까 생각을 해보았지만 주인 맘이니 ㅇㅇ

두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고기가 잘 다져졌고 확실히 자극적인 감칠맛을 배제하고 거부감없이 씹힌다.

그래도 좀 더 두툼했으면 ㅠ_ㅠ

아님 패티를 추가해야하나 ㅋㅋㅋ






요렇게 먹어준다.






우왕ㅋ 배부르당

집근처에 꽤 수준급의 수제버거 전문점이 있다는 게 좋다.

근데 아파트 상가쪽이 아니라 유동인구가 적은 좀 떨어진 주택가쪽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이 많이 올지는 모르겠다.

번창하셔서 오래동안 이동네에 있었으면 좋겠다.




그렇게 배부른 겨울의 오후는 시작한다.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핑백

  • All-Season's Life : 여전히 좋아, All That Burger 2012-01-15 18:22:15 #

    ... 모라토리엄님과 함께 밥이나 한 끼 먹기로 한다.수제버거를 드시고 싶으시대서 집 근처에 있는올댓버거에 간다. 지난번의 비루한 폰카포슷힝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카메라를 들고왔다. +_+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모라토리엄님의 아이패드와 마주치게 된다. 두둥 ... more

덧글

  • 카이º 2011/12/17 20:21 #

    동네라 그런지 막 엄청나거나 사람도 많거나 하진 않지만..
    무난무난 괜찮네~
    근데 그런 퀄에 비하면 가격이 꽤 나간...다??
  • 올시즌 2011/12/17 20:46 #

    쪼큼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감자튀김+콜라까지 나오는 걸 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黃龍 2011/12/17 20:32 #

    저희집 근처에도 가성비가 좋은 수제버거 가게가 생겼다가 1년도 못버티고 없어졌죠 ㅠㅠㅠㅠ
  • 올시즌 2011/12/17 20:46 #

    ㅠ_ㅠ그런 일이 일어나면 참 슬프죠 ㅠ_ㅠ
  • 모라토리엄 2011/12/17 21:43 #

    이정도면 동네에 위치한것치곤 수작을 만들어내지않나하는 생각이 들군요.
    수제햄버거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한번 가봐야하는데...
  • 올시즌 2011/12/17 21:59 #

    동네에서 오래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 Narcissist 2011/12/17 23:17 #

    어디지?... 신천동 쪽인가?...
  • 올시즌 2011/12/17 23:53 #

    우리집쪽 ㅋㅋㅋ그 경신고가는 방향
  • 자몽커피 2011/12/18 01:31 #

    저는 버거보다 저기 저 콜라.. 아까 치킨 먹으면서 콜라를 못 먹었더니ㅠㅠ 히응ㅠㅠ
  • 올시즌 2011/12/18 08:15 #

    헉 그럼 맥주를!! ㅋㅋㅋㅋ
  • 투명장미 2011/12/18 07:48 #

    칠리 볼케이노버거세트 먹어보고 싶네요.
    야채버거엔 시금치도 포항초 쓰고...괜찮은 집 같습니다.
  • 올시즌 2011/12/18 08:15 #

    나중에 먹어보겠습니당
  • 요엘 2011/12/18 08:53 #

    버거는 미국이 짱임뇨 (쓸데없는 자부심)


    떡튀순이 먹고싶다 어허엉헝흥항흥헝헝허엏
  • 올시즌 2011/12/18 11:26 #

    맞아요 미귝이 쵴오에요 ㅋㅋ 인앤아웃버거 먹고싶어요!
  • 알렉세이 2011/12/18 12:51 #

    치사남이 치즈를 빠트리다니!
  • 올시즌 2011/12/18 12:52 #

    전 당연히 들어가있는줄 알고 시켰는데 없ㅋ엉ㅋㅠ_ㅠ 어뜩해요 ㅠㅠㅠㅠ
  • 웁쓰 2011/12/18 18:44 # 삭제

    아니 아니 이럴수가!!! 취즈가 없다니 ...ㅠㅠ
    취즈는 필수아니었던가요?흑흑~
    캐두 수제버거집이 동네에 있따는건 복받은게지요
  • 올시즌 2011/12/22 16:04 #

    흐헝허흐흫허헣헝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