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열전...Sushi Zen & Hibachi Hut ㄴ매디슨 위스콘신

기왕 발동걸린 김에 하나 더 올리도록 한다.



울학교 도서관 앞에는 광장이라고 부르기엔 조그마한 공간이 있는데, 점심시간마다 작은 포장마차?카트? 여러 대가 와서 음식을 판다.

메뉴는 아프리칸, 샌드위치, 일본음식, 중식 등 다양하다. (왜 한식은 없지ㅠ)

그 중 일본식 카트 두 곳이 있는데, 소개 해보려고 한다. (외관 사진은 없음 ㅠ)






먼저 Sushi Zen스시젠,

이름만 들으면 무슨 초밥집 같은데, 생선이 들어간 회초밥이 아닌 김'초밥'과 '유부'초밥을 취급하는 곳이다.

하지만 매일매일 일본 가정식 음식 한 종류를 만들어서 판매하는데, 주로 카레,오야꼬동,오뎅등을 판다.







오늘의 메뉴는 규동이다.









사이즈가 small이랑 large가 있는데 각각 5.75불이랑 6.75였지싶다.

작은 걸 시키면 밥양이 좀 적은 감이 있기에 큰걸로 시킨다.












밥 위에 얇게 썬 소고기와 기타 야채들이 올라가있다.











한 입 먹어본다.


우걱우걱


오우

꽤 괜찮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적당히 단맛과 짠맛이 조화된 게 술술 넘어간다.
코로 전해지는 향에서 미림도 전해진다.












집에 포장해와서 먹는데 가장 큰 특권은 바로 김치이다. ㅋㅋ












이렇게 다 먹어주고 일회용 용기를 버림으로써 환경파괴에 앞장서는 미래지향적인 사람이 되기로 한다.











이건 어느 날 저녁으로 만들어 먹었던 샐러드











풀떼기와 올리브, 브라질리안 너트, 그리고 페타치즈를 얹었다.













참 간단하면서도 색의 조화가 아름다운 녀석이다.

한동안 많이 해먹다가 질려서 요즘엔 먹고있지 않다.










여긴 Sushi Zen 건너편에 있는 Hibachi Hut 히바치헛이다.












일학년 때 먹고 삼 년만에 처음 먹어본다.

메뉴는 히바치 스테이크 (그냥 고기볶음정도라고 알면 되겠다.)

얘도 5.7불 정도이다.










비쥬얼은 그럴싸 해보인다.












한 입 먹어본다.


우걱우걱


아우.....짜!!!

경상도토박이+미쿡화되어 참 짜게 먹는 내 입맛에 짜다면 정말 짠 맛이다.

옛날엔 이렇지 않았는데....고기도 좀 질겨졌다.










콜라로 중화시켜 준다.












에그롤













한 입 먹어본다.












월마트 냉동코너에서 파는 에그롤과 같은 맛이다.

과감하게 버리도록 하자.












버섯과 야채도 짜.ㅠ_ㅠ












그래도 꿋꿋이 먹기로 한다.











다먹었엉.....

Sushi Zen의 압승을 선포하는 바이다.

Sushi Zen 추천, Hibachi Hut 비추

그렇게 매디슨의 오후는 저물어간다.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핑백

덧글

  • 에반 2012/11/29 14:12 #

    오 전 만드신 샐러드가 젤 눈에 가네요 ㅎ 외국엣 살면 가장 좋은 점 중 하나가 우리나라에선 비싸게 파는 지중해풍(?) 채소나 견과류, 치즈를 싼값에, 쉽게 구할수 있다는거죠 ㅎㅎ 지금도 홀푸드에서 먹은 크랜베리+염소치즈+호주 샐러드를 잊을 수 없어요 ㅎㅎ 캐나다 단기 연수갔을 땐 시간 날 때마다 친구들이랑 홀푸드 놀러갔어요 ㅋㅋㅋ진짜 홀푸드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듯 ㅋㅋ
  • 올시즌 2012/11/29 14:25 #

    맞아요 자몽,라임,레몬 이런 건 확실히 싸요 미쿡이 ㅋㅋ
  • 2012/11/29 14: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11/29 14:3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꿀자몽 2012/11/29 14:50 #

    샐러드 맛있어보여요! 야채가 싱싱해서 좋네요.
    샐러드에 넣기 좋은 다양한 부재료들이 우리나라에선 비싸서 안타까워요~
  • 올시즌 2012/11/29 14:58 #

    그렇죠 ㅠㅠ쪼큼 비싸요 ㅠㅠ 하지만 우리나라는 나물이 있으니까!
  • 모라토리엄 2012/11/29 16:54 #

    샐러드의 재료들이 덩어리째 큼직큼직ㅋ
  • 올시즌 2012/11/29 17:22 #

    샐러드가 관심을 많이 받는군요 ㅋㅋ
  • 黃龍 2012/11/29 22:45 #

    규동을 테이크아웃!! 소고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사진에 푸짐한 밥이랑 고기가 꽤 맛있어 보입니다. 김치 특권에 공감되네요ㅎㅎ
  • 올시즌 2012/11/30 02:26 #

    한쿡인으로써의 특권인가 봅니다 ㅋㅋ
  • 알렉세이 2012/11/29 22:53 #

    일본사람들 의외로 짜게 먹더군요.
  • 올시즌 2012/11/30 02:27 #

    미쿡도 그에 지지 않게 짜게 먹는데....넘 찠어요 이건 ㅠㅠ
  • delilife 2012/11/30 03:39 #

    라이브러리 몰 푸드카트는 히바치 헛이랑 수르코가 짱이제. 그리고 날씨 따뜻할땐 내츄럴 쥬스에서 망고스트로베리 스무디. 으헉.
  • 올시즌 2012/11/30 04:13 #

    요번에 Banzo라는 Falafel? 고기 피타에 싸주는 곳 생겼는데 거기가 인기 짱인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히바치 헛은 많이 변했어요 너무 짬 ㅠㅠ
  • osoLee 2012/11/30 09:13 #

    아직 히바치 헛 살아 있구나
    뚜껑 안 열고 막 흔들어서 섞어 먹음 맛있었는데..
  • 올시즌 2012/11/30 09:59 #

    올ㅋ 그런 방법이?!
  • 투명장미 2012/12/01 16:28 #

    포장 음식 사서 우걱우걱 먹고 싶습니다. 설겆이도 없고 참 좋겠어요.
  • 올시즌 2012/12/01 16:43 #

    환경오염을 시켜버렸어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