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음식점, Fugu ㄴ매디슨 위스콘신

푸구는 내가 매디슨에서 제일 좋아하는 중국음식점이다.

초창기에 포스트를 올렸었는데, 복학하고 거의 매주 한 번은 들린 것 같다.

복학하고 나니 배달도 해주는 아름다운 음식점으로 바껴서 많이 시켜먹는다.





한창 시험공부에 시달리던 때, 푸구를 시킨다.



 
밥, 요리, 그리고 에피타이저









짜잔!








군만두









우걱우걱









촉촉한 맛이다.

뭐 이정도는 집에서 구울 수 있지만 귀찮으니까! ㅋㅋㅋ









메인! 쓰촨식 곱창튀김요리이다.

푸구에서 먹고싶은 사람은 Spicy Pork Intestine 인가 찾으면 된다. 95번인가 그럼ㅇㅇ










크으 아름답다 ㅠ_ㅠ










한 입 먹어본다.


우걱우걱


파삭매콤한 튀김옷을 이가 뚫고 지나갈 때 즈음 실한 내장이 씹힌다.

소주나 맥주랑 먹으면 최강이다.

하지만 공부를 해야하니 참기로 한다.








밥도 먹어주고~










밥위에 올려서 먹으면 심심한 밥과 짭쪼름한 곱창튀김이 잘 어우러져서 환상의 콤비를 이룬다.










튀긴고추도 먹어준다.










다 먹었다.

잘 먹었습니다.









이건 다른날 방문했을 때










이 요리의 정체가 뭐냐 하면










중국식 짜장면이다 ㅋㅋ










면과 춘장과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차이점이라면 한국식 짜장면 보다는 간이 심심하고, 면이 툭툭 끊어진다는 점이다.

별미로 맛있게 먹었지만 그래도 나는 한국 짜장면이 좋다.










다 먹었다.









이건 시험기간때 갑자기 배탈 나서 끓여먹은 야채죽이다.

나란 남자 혼자 죽 끓여먹는 남자 ~_~


이때부터 졸업식 까지는 공부하느라 바빠서 사진 찍은 게 없고,

이제 뉴욝포스팅을 하겠다.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덧글

  • 스텔라 2013/05/31 07:31 #

    곱창튀김이라니 신기해요! 짜장면도 신기ㅋㅋ
    먹고나서 저 빨간고추들은 다 버리는거겠죠?
  • 올시즌 2013/05/31 07:35 #

    넵 저 빨간고추들은 안 먹는 거에용 ㅋㅋㅋ먹고 싶으면 먹어도 무방하지만 짱짱 매운...
  • Leende 2013/05/31 11:03 #

    푸구 전 첨 들어요! 매디슨 로컬 식당인가보네요. 크흑, 만두랑 짜장면이 급먹고 싶어졌어요...
  • 올시즌 2013/05/31 11:08 #

    넵 로컬입니다 ㅋㅋ 닉넴이 생소해서 블로그 들어가봤더니 닉넴을 바꾸셨군요!! 오랜만이네용~!!
  • osoLee 2013/05/31 15:19 #

    아 푸구 ㅠㅠㅠ
  • 올시즌 2013/06/01 01:23 #

    맛있음ㅋㅋㅋ
  • 2013/05/31 19:5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6/01 01:2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3/05/31 23:16 #

    우왘ㅋㅋ 정말 군침도는군요
  • 올시즌 2013/06/01 01:23 #

    맛있습니당!!
  • 투명장미 2013/06/03 07:56 #

    와 맛있겠어요. 곱창튀김!
  • 올시즌 2013/06/03 09:26 #

    맛있습니당!!!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