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 라스베가스: The Buffet at Wynn 미국 서부 '13

샌프란시스코로 가기 바로 전날에 아시아나 추락사고가 발생한다.

항공편이 다 취소되서 3일 후 라스베가스로 가는 비행기로 바꾸고 다시 매디슨으로 온다.

그래서 서부여행기는 라스베가스부터 시작한다.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시작!

카메라가 가방에 있어서 못 찍었는데, 라스베가스는 공항부터 슬롯머신이 있다 ㅋㅋㅋ

라스베가스에 와서 처음 느낀건...무지무지 덥다. 사막이라 그런지 40도의 열기가 환영한다.

빨리 택시를 타고 엄니와 동생이 기다리는 호텔로 가기로 한다.







라스베가스에서 거의 가장 최근에 지은 쌍둥이호텔인 윈-앙코르호텔.

평가부터 하자면 중심부인 스트립에서 쪼금 북쪽에 있어서 깔끔하고 조용하다. 강추!










엄니께서 윈호텔이래서 윈으로 왔는데 알고보니 앙코르 -_-;;

연결통로를 따라 앙코르로 이동한다.











우왕 역시 여행은 부모님을 따라가야 ㅋㅋ










소파도 멋지다.










화장실도 멋지다.










프리미엄층인 62층으로 업그레이드해서 그런지 전망이 좋다.

옆에는 윈-앙코르 골프장인데, 다다음포슷힝에서 보여주겠다.

어느덧 다섯시다.

무척 배가 고프다.

베가스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 부페인 The Buffet at Wynn을 이용하러 간다.










윈이 먼저 지어져서 화려한 편이라면, 앙코르는 깔끔하고 한산한 편이다.

그래도 밤이 되면 사람으로 붐빈다.









라스베가스에서 넘 바쁘게 돌아다녀서 슬롯머신 한 번 땡겨보지 못했다 ㅠㅠ










저기 보면요엘님 포슷힝에 등장한 클럽인 XS가 있다.








피아제, IWC등 살 수 없는 녀석들을 배 아파하며 구경하다 지나가면












윈 호텔이 나온다.









원래 윈에서 Le Reve쇼를 보려 했는데 이날은 안 한다며...그래서 몬테카를로호텔에서 블루맨그룹을 보기로 결정했다.

담포슷힝에서 등장 예정!











윈호텔 카지노.

앙코르보다 훨씬 크고 화려하다.










같은 호텔에서 부페 한 번 먹기 힘들다...

드디어 부페간판이 나온다.

아, 앞에 드레스코드 뭐시기뭐시기라고 써 있는데 옷과 신발만 착용하고 간다면 괜찮다.

다른 윈-앙코르 파인다이닝식당들은 모르겠다.

가격은 셋이서 120불 나왔으니 35불+택스인듯. 팁 포함하면 인당 45불 정도 나온다.

그러고보니 여기도 베가스전문가 요엘님 포슷힝에 나왔네ㅋㅋ









이게 그 유명한 The Buffet인가요

들어가자마자 화려함에 압도당한다.

베가스는 뉴욕과 시카고와는 또다른 맛이 있음을 알게된다.

아, 그리고 여섯시쯤 되면 많이 기다려야 하니 일찍 가는 걸 추천한다.











세팅

물만 받고 음식을 가지러 간다.










귀찮아서(음식을 허겁지겁 받느라) 대충 찍었는데, 게다리가 쌓여있는 걸 못 찍었네...ㅠㅠ











차분히 시저샐러드, 고다-파마산-체다치즈, 살라미/햄더미로 시작해준다.

역시 고급이라서 그런지 괜찮다.

와인이 땡기지만 참기로 한다.










파인애플, 연어, 송아지갈비, 소세지, 치킨

송아지갈비 짱 맛있다 ㅠㅠㅠ 살이 뼈에서 쏙 분리되는데 맛있었음.

연어는 별로고 소세지는 좀 짠 편이니 빵과 같이 먹도록 하자.









프라임립(밑에 옥수수), 매쉬드포테이토, 비프브리스켓, 그리고 칰힌

프라임립이 부페에서 젤 맛있었다 ㅠㅠㅠ

살살 녹는다......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왜 두 번 밖에 안 먹었지....











여기 아시안은 좀 약하다.

초밥은 특히 매우 미쿡화되어서 색다른 맛이 난다.

볶음밥과 쇼마이는 괜찮았음.







아 베이징덕은 괜찮았음.

고수 올려달랬더니 한무더기 올려줘서 오리고기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여기에 킹크랩이 있다.

맛이 꽤 괜찮다.

어떤 가족은 킹크랩만 주구장창 한더미씩 퍼와서 먹더라는...

킹크랩만 파도 충분히 본전일듯 하다.










이것들은 빵-디저트귀신인 동생녀석이 가져온 것들이다.

개인적으로 뷔페가서 안 먹는게 파스타(그래서 내 뷔페포슷힝엔 파스타가 등장하지 않음ㅋ), 빵등인데, 동생은 빵이랑 케익은 꼭 먹는다.

어쩔 수 없이 한 입씩 다 먹어봤는데 디저트종류 참 괜찮다.








이런 사탕사과도 가져왔던데 ㅋㅋㅋ난 이거 안 먹음여








커피로 마무리한다.










평가를 해보자면 아시안 빼곤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특히 고기-킹크랩-디저트류는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치즈는 좀 더 많았으면(...누가 치사남 아니랄까봐)싶다.

전체적으로 간이 센편인데 (특히 소세지), 와인이나 맥주를 곁들인다면 괜찮을 것이다 ㅋㅋ

아 또 가고싶네 ㅠㅠㅠ








나올때 보니 사람들이 입구를 가득 메우고 줄 서있더라.









배가 부르다.

공연시간까지 두어시간 정도 남았다.

베가스를 구경하러 나간다.


To Be Continued...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핑백

  • All-Season's Life : 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2013년 괜찮았던 음식들 2013-12-31 14:42:11 #

    ... egloos.com/3972864<부페>라스베가스에선 역시 부페지!배 터질 때까지 먹어보자.[라스베가스] The Buffet at Wynn http://purplebeat.egloos.com/3967474<이탈리안>메인은 물론이며, 이 식당에 왔다면 디저트는 꼭 먹어봐야할 필수코스다.[매디슨] Nostrano http://pu ... more

덧글

  • 루필淚苾 2013/07/18 09:59 #

    라스베가스 여행 갔을 때가 생각나네요. 그때는 룩소와 플래닛헐리우드에서 묵었는데 마음 같아서는 wynn호텔을 비롯해서 다양한 호텔들을 더 경험하고 싶었어요. ㅠ.ㅠ
  • 올시즌 2013/07/18 10:02 #

    저도 요번 베가스여행에서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다음에 가면 다른 호텔들도 많이 가보게요 ㅠㅠ 룩소 피라미드 찍으러 가고싶었는데 못 갔네요 ㅠㅠ
  • 배코 2013/07/18 10:42 #

    전 린호텔에서 하루 머물고 뷔페 먹엇는데 올시즌님 포스팅 보니까 새삼 기억나네요 ㅎㅎ
    정말 좋았어요 내일 죽을 것처럼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 올시즌 2013/07/18 10:48 #

    이렇게 그리워할 줄 알았으면 더 먹고올걸 그랬어요 ㅠㅠ
  • 요엘 2013/07/18 14:06 #

    전 베가스 전문가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싼데서 묵으시는 바람에 핑백이 2개나 걸리다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동네 아시안은 다 망작이져. 아니 그나저나 카지노를 못하시다니 ㅜㅜㅜㅜ
  • 올시즌 2013/07/18 14:08 #

    떠나는날에 겨우 한시간 밖에 못했어요 ㅠㅠ그마저도 동생이 가자고 오는 바람에 페이스 잃어서 20불 잃고 나옴 ㅠㅠㅠ흗흑
  • 알렉세이 2013/07/18 23:02 #

    뷔페보니 올시즌님 되게 좋아하셨을 것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 올시즌 2013/07/19 02:26 #

    또 가고싶어요 엉엉
  • 된장오덕 2013/07/19 02:06 #

    우와 식당 너무 멋있어요 방도 멋지고 ㅠㅠㅠㅠㅠㅠ윈 호텔 명성이 자자하던데 포스팅 보니 더 가보고 싶네요 ...다음엔 꼭 가볼테다 ㅠㅠ
  • 올시즌 2013/07/19 02:26 #

    꼭 가보세요!!! 짱 좋아요 ㅋㅋ
  • 2013/07/21 16:0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7/22 01: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모라토리엄 2013/07/22 02:29 #

    여긴 현실인가요?
  • 올시즌 2013/07/22 04:19 #

    현실입니다 ㅋㅋ
  • sweeTHEart 2013/07/30 04:03 #

    역시 버페랑 그로서리는 미쿸 > < 이 짱 먹으라!
  • 올시즌 2013/07/31 06:00 #

    정말 짱이에요 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