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외로운 유학생의 서부여행기 - 라스베가스: 이조곰탕, 벨라지오 분수쇼 미국 서부 '13

  <여행기를 음식유무에 따라서 음식밸리와 여행밸리에 나눠서 올리고 있으므로, 여행기 전체를 보고싶은 사람은 여기를 눌러서 보면 된다.>  

그랜드캐년에서 두어시간을 달려오니 다시 라스베가스다.

저녁시간이다.

점심을 버거로 먹었더니 느끼하다.

한식을 찾아본다.









이너넷에서 평이 괜찮았던 이조곰탕으로 가보기로 한다.










내부

뭔가 곰탕집 같이 생겼다.









메뉴










싸이가 갱놤수퇄을 추고있다.










여기와서 가장 놀랐던 건 김치와 깍두기 맛이었다.

일반 음식점에서 내놓는 그저그런 김치&깍두기가 아니라 정말 맛있었다.











섞어곰탕이 나온다.











국물부터 한 입 먹어본다.

후루룩

오우 깔끔한 맛이다.

좋다.











안에 들어간 소면도 먹어준다.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다.

질도 괜찮은 편이다.










밥을 말아서 우걱우걱 해준다.

참 괜찮다.

굳굳굳!!! 라스베가스에서 한식 땡기면 꼭 가도록 하자.

근데 스트립에서 떨어져 있어서 차로 가야한다.










깨끗이 해치웠다.










밥을 다 먹곤 호텔로 돌아온다.

제대로 라스베가스 구경을 못한 것 같아서 힘들지만 다시 나가보기로 한다.












베네치안호텔을 한 번 더 둘러보고 라스베가스에 왔다면 꼭 봐야 한다는 벨라지오호텔 분수쇼를 보러 가기로 한다.




거의 끝날 시간 다 되서 가서 삼각대 꺼내고 부랴부랴 하느라 제대로 못 찍어서 아쉽지만....그래도 몇 장 찍어봤다.

분수쇼 사진들 ㄱㄱ







아....옆아줌마 팔만 없었어도 -_-;;








콰콰콰코카콰콰카콰콰쾅











마지막은 클린샷으로 마무리











그리고 옆 호텔인 시저스팰리스도 구경하기로 한다.










여기 기억나는가?










그렇다. 영화 Hangover를 찍은 곳이다.












그리스로마신화를 배경으로 웅장하게 잘 꾸며놓았다.










기념품샵은 온통 행오버기념품으로 도배되어있다 ㅋㅋㅋ

아 살걸 ㅠㅠㅠㅠ아쉽다.










그리곤 벤틀리 ....갖고싶다 흑흑

새벽부터 새벽까지 돌아다녔더니 넘넘 피곤하다.

베가스 클럽들이 그렇게 멋지다던데 같이 갈 친구도 없고, 동생을 데려갈 수도 없고해서 다음 기회에 가보기로 한다.

호텔로 고백~









그렇게 보람찬 라스베가스에서의 마지막 밤이 저물어간다.









이글루스 가든 -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요~*

덧글

  • 스텔라 2013/07/21 08:37 #

    와.. 풍경 너무 멋져요. 저도 가고싶네요ㅠㅠ
  • 올시즌 2013/07/22 01:26 #

    또 가고싶네요 ㅠㅠ
  • 알렉세이 2013/07/21 10:47 #

    이야 라스베가스에서 먹는 곰탕맛은 각별하군요.ㅎㅎ
  • 올시즌 2013/07/22 01:27 #

    햄버거로 느끼했는데 몸이 정화되는 느낌 ㅋㅋ
  • 폴라리스 2013/07/21 12:18 #

    잘봤습니다. 벨라지오 분수쇼는 언제봐도 레파토리가 주기적으로 바뀌니 좋네요.... ^^
    쇼핑 좋아하셨더라면 스트립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프리미엄 아웃렛도 좋은 구경거리가 되셨을거예요~
    근데요....스트립 돌아다니는 동안 히스패닉들이 명함 사이즈 비슷한 뭔가 안나눠주던가요? ㅎㅎ
  • 올시즌 2013/07/22 01:27 #

    프리미엄 아웃렛 갈 기회가 있었는데 저는 피곤해서 호텔수영장에서 쉬느라 패스했네요 ㅋㅋㅋ
    명함 나눠주는 거 보이던데 저는 가족이랑 다녀서 그런지 안 주더라고요 ㅋㅋㅋ
  • 리엔드 2013/07/21 15:37 #

    오, 저런 곰탕 집이 있었군요. ㅜㅜ 가볼걸 그랬어요!
  • 올시즌 2013/07/22 01:28 #

    정말 강추에요 ㅋㅋㅋ
  • 2013/07/21 15: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7/22 01:2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모라토리엄 2013/07/22 02:39 #

    오션스나 재탕해야겠어요...
  • 올시즌 2013/07/22 04:20 #

    행오버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