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뫄이쪙! 명동 ㄴ대구

모라토리엄님과 1차에서 문어와 소주로 광란의 먹부림을 한 다음,

이대로 끝내기에는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 2차로 향하기로 합의한다.

모라토리엄님이 이끈곳은 바로!!!








대략 나의 술 마셨을 때 시력을 대변해주는 사진

원래는 오른쪽이었는데, 장사가 잘 되서 옆집도 사들여 확장했다고 한다.

양념소갈비살과 양념안창살을 취급한다고 한다.








양념갈비살 2인분

1인분에 7000원이었나 그랬다.

간장과 마늘로 양념했다.








이걸 이렇게 들어









연탄불에 구워준다.








한 입 먹어본다.


우걱우걱


7,000원짜리라 얕봤는데, 매우 괜찮다.

연탄불에 구워서인지, 아님 양념이 잘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었다.

계속 흡입해준다.









그리고 무척 인상깊었던 된장찌개

급히 찍고 먹느라 된장찌개의 본질을 다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 된장찌개도 참 맛있다.

안에 두부와 야채, 그리고 고기덩이가 숭덩숭덩 들어가있다.

(밥도 시켜먹었다...)









이녀석은 안창살










계속 먹어준다.

집도하신 모라토리엄님께 박수를 짝짝









굽고 또 구워준다.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문어도 그렇고 참 만족스러운 식당이었다. (만족스러운 달림도 ㅋㅋㅋ)

서구 가기엔 멀지만 다음에도 1,2차로 이렇게 달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님 바꿔서 가도 좋을 것 같다.

배가 부르다.

좀 걷기로 한다.

그렇게 만족스러운 소주내와 고기내가 나는 대구의 밤은 저물어간다.








덧글

  • Kain君 2014/02/18 21:01 #

    하아아앍
  • 올시즌 2014/02/18 21:06 #

    맛납니다 ㅋㅋ
  • 알렉세이 2014/02/18 21:08 #

    마늘을 아낌없이 투하했군요.ㅋㅋ

    된장찌개에 밥 넣어 불 위에서 살짝 졸여 먹으면 훌륭한 술안주거리이자 든든한 식사.ㅋㅋㅋㅋ
  • 올시즌 2014/02/18 21:18 #

    담엔 그래야겠어요 ㅋㅋㅋ
  • 동감 2014/02/18 22:55 #

    수입산 고기지만, 7000원대 고기 가성비의 절정 을
    보여주는 곳이라 생각하는 집입죠
    역시나 된장찌개도 맛나고ㅎㅎ
    아는사람은 아는, 한번가면 다시생각나는집이죠
    저도 종종갑니다
    나름 대구의맛집 ㅎㅎ
  • 올시즌 2014/02/18 23:04 #

    아 가보셨군요!! 여기 가성비 정말 좋더라고요!!
  • 스텔라 2014/02/18 22:38 #

    헐.. 마늘 양념이라니 제 스타일이에요. 운동하고 와서 지금 허기도 졌는데..ㅜㅜ
    모니터 안으로 손을 뻗고 싶네요..;ㅅ;
  • 올시즌 2014/02/18 23:04 #

    저도 지금 보니 또 먹고싶네요!
  • 2014/02/19 23:1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2/19 23: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투명장미 2014/02/20 09:53 #

    마늘과 간장으로 양념...맛있어 보입니다.
  • 올시즌 2014/02/20 09:59 #

    달짝지근하더군요!
  • 모라토리엄 2014/02/20 16:57 #

    하앍하앍 먹고도 사진으로 다시보면 군침이

    어서 재방문하셔야죠? 껄껄
  • 올시즌 2014/02/20 18:31 #

    정말 재방문하고 싶어요 ㅋㅋㅋ
  • 터프한 북극곰 2017/04/19 13:40 #

    냉면이랑 싸먹고 싶네야ㅕ
  • 올시즌 2017/04/19 13:48 #

    좋아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