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외로운 백수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럽라운지에서 먹고놀기 ㄴ서울

석가탄신일을 맞이하여 엄니랑 동생이 올라와서 점심은 소이연남에서 먹고 수페리어 클럽룸으로 체크인했다.

석가탄신일이라 봉은사뷰가 괜찮았다.

저멀리 한강 뷰도 보이고~

엄니랑 동생이 낮잠을 잘 동안 나는 중국어나...-_-;;;

둘 다 기상해서 애프터눈티를 이용하러 라운지로 내려갔다.

여타 호텔과는 달리 클럽라운지가 2층에 있어서 낮은 감이 있다.

닝겐들이 다 외국으로 여행갔는지 라운지는 정말 조용해서 좋았다.

애프터눈티세트를 이렇게 갖다주는데...

디저트들이 하나같이 다 맛이 없다....

스콘이 그나마 나았고...어쨌든 5성급 호텔에서 상상하기 힘든 맛없음이었다.

빕스같은데서 나오는 디저트류와 거의 비슷한 정도였다.

직원들은 친절한데 음식은 왜...

에스프레소로 입안을 정화시키고

그래도 이것저것 깔아놓으니 기분은 난다.

시간이 좀 지나고 칵테일아워를 즐기기 위해서 다시 들렀다.

이번에도 음식들이 과연 그럴까?

창가쪽에 자리하고..

샴페인이 아니라 까바였지만 그래도 (상대적으로)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으니 이해해주기로 한다.

연어와 치즈의 질은 괜찮았다. 아스파라거스도 괜찮았고...

전반적으로 재료는 좋은 걸 쓰는 느낌인데 F&B의 역량이 못 따라오는 느낌이었다.

동생이랑 술잔을 점점 비워간다.

동생은 로제스파클링에 꽂혀서 계속 그것만 마셨다.

멜론도 맛나서 멜론이랑 연어 위주로 갖다먹었다.

이러고는 늦은 저녁으로 루이쌍끄를 먹으러 갔다. (다음 포스팅 예정)

그리고 다음날~

난 아침에 학원을 가야했기에 먼저 일어나서 밥을 먹기로 한다.

어제 검증된 연어와 치즈 위주로 먹는다.

제일 먼저 아침식사시간에 도착해서 경치를 바라보며 밥을 먹고있으니 성공한 비즈니스맨이 된 기분은 개뿔, 돼지런한 백수임은 탈피할 수가 없다.

따뜻한 음식 가져와서 먹고.

아스파라거스를 많이 먹어준다.

매니저님께서 오믈렛 만들어드릴까요? 해서 시켰는데 크기는 엄청 크다...

음...

그래도 호텔조식을 자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없으니 연어를 또 먹어주고 ㅋㅋㅋ

여긴 멜론이 정말 맛났다.

멜론맛집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정합니다.

음식맛은 그랬지만 그래도 좋은 재료를 쓰고,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친절했고 호텔시설도 오래된 것 치고는 흠잡을 틈이 없었기에...그리고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다음에도 방문하고픈 생각이 들었다.

그나저나 이렇게 처먹었으니 살이 찌지....

어...쨌든 그렇게 배부른 삼성동에서의 아침이 막 시작되고 있었다.

• osoLee 2017/05/08 17:57 # 삭제

비주얼은 괜찮은데...
  • 올시즌 2017/05/08 18:27 #

그러게 ㅋㅋㅋ
  • ㅇㅇ 2017/05/08 17:59 # 삭제

아 여기서 와인 무제한 해피아워이용해봤는데 정말 음식질별로더라구요...너무맛이없어서 호텔맞나 싶었어요. 그래도 뭐 와인이랑 샴페인은 종류가 좀 있어서 좋더라구요.
  • 올시즌 2017/05/08 18:28 #

동감입니다 ㅎㅎ 정확히는 샴페인 말고 스파클링이 있었지요 ㅎㅎ
  • 알렉세이 2017/05/09 09:32 #

좋은 멜론은 입에서 살살 녹지요.ㅎ
  • 올시즌 2017/05/09 12:20 #

멜론은 맛나더라고요 ㅎㅎ
  • 더블B 2017/05/10 09:22 #

아스파라거스가 탈모 예방에 그렇게 좋대요!(소곤)
    이번 연휴 때 저도 호텔에서 지냈는데... 멀리 나가는 것 보다 나은 점도 꽤 있는 거 같아요.
  • 올시즌 2017/05/10 12:27 #

맞아요 일단 편하긴 하죠!
  • Jay 2017/05/10 10:12 # 삭제

방금 밥을 먹었는데 다시 배가고픈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암튼 늘 잘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