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시즌의 2018년 결산: 올해의 음식편 (부제: 아! 이게 다 들어가?!) 공지

2017년에 이어 2018년 올해의 음식!!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올해의 해산물>

부산 광안리 <마라도>

하....이번달에 또 갈까...한국식 횟집의 끝판왕이라 생각한다.









<올해의 에피타이저>

서울 예당 <오프레> 의 푸아그라

녹진한 푸아그라가 술을 부르는!!







<올해의 스시>

청담동 <코지마>

끝판왕 영접하고 왔습니다....







<올해의 냉면>

입정동 <을지면옥> (포스팅 없음)
내 맘속 영원한 1위...








<올해의 파스타>

서래마을 <테이블 포포>의 태안 살조개, 바지락을 곁들인 오일소스 스파게티니

태안 살조개와 넘 잘 어울렸던 그뤠잇 파스타!









<올해의 탕면>

도쿄 긴자 <Mugi to Olive>의 조개라멘!

꼬릿꼬릿한 그 맛이 계속 생각난다...







<올해의 면발>


도쿄 긴자 <사토요스케>

사진만 봐도 아름다운 비쥬얼...







<올해의 샌드위치>

충정로 <옐로우보울>의 치즈몬스터

양키국시절 향수가 떠오르는 곳!!!









<올해의 빵>

홍대 라이스호텔 <타르틴 베이커리>의 연어 타르틴!

지금 가고 싶습네다....우걱우걱....








<올해의 닭>

문래동 <채윤희>의 닭구이

한가할 때 가서 이거 포함한 메뉴판에 있는 메뉴 다 뿌시고 싶습니다!!








<올해의 소고기>

도쿄 긴자 <랑게츠>의 A5와규 스키야키

맛도 맛이었지만 서비스도 최고였던!!!








<올해의 돼지고기>

신사동 <모소리>의 돼지특수부위

술이 끝없이 들어감....









<올해의 멕시칸>

합정역 <쿠차라>

치폴레가 직접 들어오지 않는 이상 가장 비슷한 짭으로 간다!






<올해의 탕반>

합정역 <옥동식>

고기 마이 주세요~!!








<올해의 커피>

을지로 <커피인쇄소>의 커피 오마카세 ㅋㅋㅋ(다 시켜서)

커피 여러 잔 하면서 설명 듣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름!!!







<올해의 맥주>

공덕역 <미스터리브루어링>

이글루스시절부터 지켜보던 iDrink님의 노력이 묻어있는 곳!









<올해의 디저트>

낙성대 <오스떼리아 로>의 판나코타


ㅎㅎ






<그리고 올해의 다이닝!!>

도쿄 아자부주반 <레페르베상스>

멋진 경험이었던~!!





2019년에도 더욱 잘 먹고다니겠습니다~!!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덧글

  • 알렉세이 2019/01/01 13:53 #

    맛있는 곳들 많이 알아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올시즌 2019/01/01 15: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핑크 코끼리 2019/01/01 16:07 #

    맛집 정리하신것도 그렇지마 사진이 예쁘네요 :)
  • 올시즌 2019/01/02 01:00 #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