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반점 / 합정> - 괜찮은 중식집~ ㄴ서울

2월의 어느 날. 

오랜만에 섹시위리 4총사끼리 모이기로 한다.

이제는 4명 중 2명은 유부러이기 때문에...와이프들도 동참하는 걸로...










후로리다반점.

가정집을 개조한 1층에 있다.

원래 제주에서 인기몰이 하셨었다고...









내부.

근데 테이블이 전체적으로 너무 찐득찐득함...









양장피







아...배고파지네...









겨자소스 뿌려 얼른 비벼준다.









쉐킷쉐킷









재료 손질 잘 되어있고, 잘 볶은, 군더더기 없는 양장피~







볶먹스타일로 나온 탕수육.

사실 난 볶먹스타일이 젤 좋다~









꿀주 한 잔 말아서 먹고~






탕수육은 수준급!







마무리로 시킨 고추잡채.







대체적으로 모두 무난무난해서 뭘 시켜도 실망하는 메뉴가 없었던.

허나 찐득한 테이블과 약간 경직된 서비스만 개선되면 좋을 듯 하다~







2차는 새벽숯불가든에서.

생각해보니 여기도 제주에서 인기몰이 하던 집 ㅋㅋㅋ

요새 선 제주 후 합정 빌드가 유행인가?

쨌든 2014년에 제주에서 한적하게 운영할 때 가봤던.







고기 좋고~

3차는 맥주 한 잔 때리고 4차는 디앤지네서 가기로 한다.

그렇게 탕수육향이 흩날리는 합정의 저녁이 저물어갔다.












덧글

  • 알렉세이 2019/03/20 12:41 #

    숯불가든의 고기 모양이 독특하네요 :) 보통 직사각형으로 잘린 것만 봤는데.
  • 올시즌 2019/03/20 13:08 #

    저렇게 내는 곳이 좀 있더라고요 ㅎㅎ
  • 고양이씨 2019/03/20 15:21 #

    끈적테이블은 싫지만 중식은 좋으니.. : D... 합정 플로리다반점 ... 남편하구 기념일에 함 가봐야겠네요 :9
  • 올시즌 2019/03/20 23:34 #

    탕슉 추천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