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츠(Dotz) / 이태원> - 갈 때마다 감탄하면서 먹는 곳! ㄴ서울

가을이 시작되던 즈음,

엄니께서 올라오셔서 밥 한 끼 하기로 한다.









엄니께서 좀 색다른 곳을원하셔서 접때 맛있었던 다츠에 가기로 한다.

http://purplebeat.egloos.com/4149242

지난번 방문기 참고하시고...











메뉴판 보고 저번에 안 먹어본 걸로 이것저것 주문했다.














두둥~

카츠산도, 마파누들, 치킨라이스를 주문했다.










우선 영롱한 빛깔의 카츠산도.








말해 뭐해...뫄이쩡....












마파누들.









아 저번에 오리국수도 그렇고 난 여기 에그누들 메뉴들 너무 사랑한다....

사천의 매콤한 향은 있으면서도 그걸 약간 톤 다운 시켜 조화로운 맛을 내는....

감동의 맛이다.












그리고 치킨라이스는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었는데....ㅋㅋㅋㅋ

올해의 치킨요리에 오를듯?

진짜 소이연남 가이양 터진 날의 촉촉함에다 단짠이 넘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던...

와 안 시켰으면 후회할뻔....

곁들이는 소스들도 넘나 맛났다...

접시 설거지 할 기세로 해치웠다.










마무리는 홍콩토스트.

이건 또 먹어도 맛있다...

부드러운 토스트 안에 카야쨈/피넛버터 같은 게 들어가있는데 나도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보는걸로...












플랫화이트 곁들여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

엄니도 무척이나 만족해하셔서 기뻤던....

담에 또 메뉴 뿌시고싶당.

그렇게 이태원의 오후가 커피향과 함께 시작되고 있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10/01 15:07 #

    와, 진짜 하나하나 너무 맛나보여요 ㅠㅠ
  • 올시즌 2019/10/01 15:08 #

    여기 진짜 애정하는 곳이에요!
  • osoLee 2019/10/02 09:16 #

    카츠산도 너무 궁금
  • 올시즌 2019/10/02 10:21 #

    뫄이쩡
  • 나비 2019/10/02 21:32 #

    와 진짜 빠짐없이 다 맛있어보여요... 츄릅!
  • 올시즌 2019/10/03 00:40 #

    여기 진짜 맛나요 엉엉 ㅠㅠㅠ
  • 고양이씨 2019/10/06 16:19 #

    토스트 따라만드신거 먼저보고 이거 보니까 토스트 상태가 완전 쩌는데요?
    완전히 겉을 튀긴 것 같이 자글거리는데다가 시럽향 풍길거 상상하니까 배고파져요...!
  • 올시즌 2019/10/06 16:20 #

    그쵸...뭔가 살짝 튀긴 것 같은데 담에 셰프님 만나면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