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돈 / 숙대입구> - 숯향 쩌는 항정살!!! ㄴ서울

어느 평일의 휴일,

고딩동창 환이랑 고기나 먹기로 한다.










집 근처 고깃집에서 먹으려다가 맛난 게 먹고싶어서 그 유우명하다는 남영역, 숙대입구역 근처의 남영돈으로 출동.

5시 오픈이래서 4시 40분에 갔는데 대기 11팀이라....

4시쯤 가서 대기 접수해놓고 카페에서 놀다가 마수걸이로 입장하는 걸 추천.










저기에 숯불이 들어온다능.

밑반찬 소스는 심플한 편인데,

소금, 새우젓, 와사비 등 고기와 곁들여 먹는 소스가 조합이 좋은 편이다.








시원한 쌩맥주 한 잔 하고...









진짜 불판이 숯과 극단적으로 가까운 ㅋㅋㅋㅋ

항정살부터 구워준다.

굽달 이모님께서 구워주니 탈까봐 걱정 안 해도 된다.









가브리살도 딱 봐도 엄청 고기가 좋아보인다.








크...

숯향 제대로인 항정살이 서걱거리며 씹히니....술을 부르는 맛이다.

또 육즙도 살아있음!


가브리살은 이에 비해 좀더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맛의 강도를 서서히 높여가려면 가브리살->항정살
허나 첫 임팩트부터 먹고 들어가고싶다 하면 항정살부터 먹는 걸 추천한다.

그만큼 항정살의 임팩트가 쎄다 ㅋㅋㅋ






안경선배가 꼭 시켜보래서 시켜본 쫄면.










어...근데 인정....쫄면 꽤 맛있다.










특히 뭐...이렇게 고기 싸먹으면 맛 없을 수가 없는!








다 먹고 소화겸 걸어서 스티키리키 아이스크림샵에 갔다.










쥔장도 실제로 펜스테잇 나왔고 미쿡식 골때리는 당도의 아이스크림 맛을 지향한다.







피넛빠다쪼골렛이었는데 진짜 골때리는 당도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미쿡식 피넛버터쪼꼬를 먹어서 행복했던!!

배가 부르다.

담에도 환이랑 고기부림을 하기로 한다.

그렇게 숯냄새 나는 남영동의 저녁이 깊어가고 있었다.





유튭이 좀 생생함 ㅋㅋㅋㅋ








덧글

  • 요엘 2019/10/15 22:42 #

    으아아아 항정살.. 쫄면 .. 비쥬얼 죽이네여 ㅠㅠ..
  • 올시즌 2019/10/16 13:51 #

    증말 맛있어요 엉엉 ㅠㅠㅠ
  • yudear 2019/10/16 11:39 #

    헐 아이스크림 뭔가 샌프란에서 먹엇던 브랜드랑 비슷한 느낌! 피넛버터초콜렛 저 진짜 좋아해여 ㅜㅜ
  • 올시즌 2019/10/16 13:52 #

    오랜만에 미쿡맛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ㅋㅋㅋ
  • 알렉세이 2019/10/16 11:59 #

    앗 숯 담는 저 항아리같은거 제가 갔던 고깃집에도 쓰던데, 재미있네요. :)
  • 올시즌 2019/10/16 13:52 #

    네 고기가 아주 맛나게 구워지더라고요 ㅎㅎ
  • 이글루스 알리미 2019/10/21 08:09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10월 21일 줌(http://zum.com) 메인의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zum 메인 페이지 > 뉴스 하단의 푸드탭에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