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외로운 직딩의 마라탕면 2종 비교시음해보기 - feat.세미원 마라탕면&창화루 마라탕면 본격 외로운 ☆☆☆

여튼 제곧내!

컬리에서 마라탕 두 개 산 다음에 동시에 두 개는 못 먹고 ㅋㅋㅋ

이틀에 걸쳐 먹어봤다.








이번 영상은 약간 노잼삘인데 걍 잠들기 전에 수면제용으로 보면 조흘듯?








우선 세미원 사천 마라탕면 강한맛

요건 7,900원













조리방법

걍 봉지 중탕하고 면 끓여서 부으면 끗인 편한 조리방법이다.









세미원은 이렇게 속 포장재도 이렇게 조리방법이 쓰여져있다.









완성!










고수를 올려준다.










세팅해주고...













비쥬얼은 그럴싸해보이는데

맵기만 하고 얼얼한 맛이 없어서 아쉬웠다.

약간 미쿡이나 영쿡에 가서 김치찌개 먹는 맛...ㅋㅋ








다음날.

이건 창화루 마라탕면.

원래는 8,900원인데 지금 6천원대 세일하고 있었...













얘도 똑같은 구성.









얘가 좀더 밸런스 좋고 면도 좀 더 탱글한 맛이어서 이쪽이 그나마 나은데 그래도 얘도 완전 어쎈틱하진 않았다...

하이디라오 소스를 사서 직접 해야 하나...







여튼 유튭에 덧글 남겨주시는 블친인친님들께 무한한 감사!!!

그렇게 본격 외로운 직딩의 마라탕면 2종 비교시음해보기는 성공이다.







덧글

  • 고양이씨 2020/02/23 22:13 #

    레토르트나 냉동제품으로 나오는건 왠지 매운맛에 비해 얼얼함이 부족하져..ㅠㅠ
  • 올시즌 2020/02/23 22:14 #

    마자여 얼얼함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
  • blue snow 2020/02/24 08:40 #

    마라탕은 무조건 사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ㅋㅋㅋ지나가던 마라중독자...
  • 올시즌 2020/02/24 09:34 #

    마자여 ㅋㅋ근데 요즘같은 시국에 외출하기가 두렵긴 하더라고요 ㅠ.ㅠ
  • 핑크 코끼리 2020/02/24 11:37 #

    마유를 따로 구비하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마라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 올시즌 2020/02/24 11:38 #

    오, 조흔 팁이네요!
  • osoLee 2020/02/24 23:26 #

    다시 봐도.. 고수 진짜 많이 넣었네 ㅋㅋㅋㅋ
  • 올시즌 2020/02/25 00:20 #

    고수는 사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