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르겐/당산>-당산엔 소주집만 있는 게 아니다! ㄴ_카페/디저트

무료한 어느 날.

집에 있는데 달다구리가 땡긴다.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기로 한다.

당산에는 회식전문 고깃집이랑 소주집만 즐비한 거 같은데 사실 그렇지만....

그래도 어디 내놔도 부끄럽지 않은 카페 몇 군데는 있다고!






카페베르겐.

절대로 이런 골목에 있을 것 같지 않은 카페이다.










내부.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층고도 나름 높은?









가토쇼콜라와 크림치즈당근을 포장해가기로 한다.










성격 급해서 포장 뜯다가 찍...ㅋㅋ







크림치즈당근과 가토쇼콜라.












파뤼~~









아.. 또 사러갈까...ㅋㅋㅋ








당근향이 완전 찐하게 나진 않는데 녹진한 크림치즈와 시나몬향이 잘 어울렸던.













초코덕후를 위한 가토쇼콜라.

위에 크림 쫀쫀하게 얹어있는 게 내스탈이다.











체리까지 완전 앙증맞음..ㅋㅋㅋ















오우/....

쪼꼬가 쩌덕쩌덕한 게 완전 내스탈이야!!!

치즈케익맛집 소니도와 더불어 여기도 달다구리가 땡길 때 종종 이용하기로 한다.

여기 저번에 커피 텤아웃했을 때 커피맛도 무난했음~

그렇게 달달한 당산의 오후가 저물어간다.













덧글

  • osoLee 2020/05/24 23:34 #

    으아니 이런 곳을 여태 몰랐다니!!
    초콜릿케잌 엄청 꾸덕해보이네 ㅋㅋ 꼭 가봐야지
  • 올시즌 2020/05/24 23:34 #

    추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