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안다오/신사동>-가로수길에서 떠나는 베트남 여행! (부제: 이 가격 실화냐?!) ㄴ_중식/아시안

오랜만에 고딩동창들을 만나기로 한다.

신사동에 괜찮은 베트남음식점이 있대서 가보기로 한다.









신사역 이면도로에서 조금 들어가면 이렇게 근사한 세팅이 나온다.









콴안다오.

두 번 놀란 건 일하는 분들이 다 베트남 분들!

근데 한국말 하시니 걱정할 필요 없고...

세 번째로 놀란 건 메뉴가격!!!

가격이 매우 아름답다...











고수와 고추가 준비되고...










스프링롤!









짜조튀김도 맛나고...

아... 여기서 끝났다.










쌀국수도 맛나고...








고기덮밥도 맛나고~










뒤에 똠얌누들이랑 닭날개튀김까지~











맛났다!








넷이서 메뉴판 뿌시고 55,000원 밖에 안 나옴 ㅎㄷㄷ

진짜 신사동에 분위기 좋고, 싸고, 맛난 3박자 갖춘 곳이 있다니 ㅎㄷㄷ...

이게 신사동 기준이 아니라 서울 전체 기준으로도 싼 듯?

여튼 베트남에 놀러간 느낌이었던 콴안다오.

그렇게 고수향 나는 신사동의 밤이 깊어가고 있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6/17 08:31 #

    가격 실화냐, 라고 하셔서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굉장히 저렴한가 봅니다! 꼭 가봐야겠어요. 베트남 음식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 올시즌 2020/06/17 11:33 #

    네 엄청 저렴했어요 ㅎㅎㅎ
  • yudear 2020/06/17 14:38 #

    주류는 안파는건가요?? ㅜㅜ
  • 올시즌 2020/06/17 15:31 #

    파는데 안마셨...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