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티세리/신사>-맛난 뀐아망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ㄴ_카페/디저트

패티앤베지스에서 버거 먹고 커피 한 잔 하려 갈 곳을 떠올리는데 비파티세리의 뀐아망을 아직도 못 먹어봤다는 게 생각나지 모얌.








요거 보고 찾아가면 된다... 건물샷 안 찍었네...








난 1층에 매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건물을 4층까지 통째로 쓴다 ㅎㄷㄷ...

여긴 3층. (커피바로 운영되어서 커피도 주문할 수 있음)
 
넓찍하고 편한 의자들도 많이 갖다놔서 가로수길에서 들리기 좋은 것 같다.








이렇게 빵 모여있는 거 보면 설렌..









오늘의 주인공, 뀐아망












담엔 요것도 먹어보기로...











캬....









샌드위치도 판다.









뀐아망맛집이라 뀐아망에코백도 팔던데.... 에코벡 드는 아재가 아닌지라...










커피 가격.

내부의 쾌적함을 고려하면 알맞은 가격!

그릴머슈룸이나 햄치즈 같은 Savory 메뉴도 판다.









커피에도 힘을 주고있는 비파티세리.














야스...













뀐아망 두 개랑 모찌? 두 개.

모찌는 내서타일 아니었고...







뀐아망 맛난다!

파삭하고 안은 촉촉쫀득한 느낌... 글구 달달해... 커피랑 잘 어울렸다.









우연히 일행의 후배가 여기서 일해서 초코칩쿠키 받았는데 짭쪼름하고 달달한 게 완전 미쿡스타일 => 내 서타일!

맛났다 ㅎㅎ

커피도 괜찮고 해서 가로수길에서 카페 갈 때 좁고 사람 터지는 카페 가기 보단 앞으로 여기로 갈 듯!

그렇게 버터향 흩날리는 가로수길의 오후가 저물어가고 있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7/08 13:11 #

    걸어다니면서 봤는데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빵이 종류가 많네요
  • 올시즌 2020/07/08 13:41 #

    네 실내가 좀 넓어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