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외로운 올시즌의 타르틴 베이커리 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본격 외로운 ☆☆☆


이 포스팅은 마켓컬리와 타르틴 베이커리의 지원을 받고싶은 포스팅입니다 ☆

a.k.a.내돈내산










뭐 포슷힝 시작부터 허튼소리 앉아있눜 ㅋㅋㅋ

여튼 홍대 라이즈호텔에 타르틴 베이커리 토스트바가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짐) 거기서 먹었던 샌드위치류가 정말 맛있었던 거시다...

그래서 컬리에 뜨자마자 질러봄...

저거 레알 크니 엄청나게 큰 샌드위치 4번 정도는 해먹을 수 있는 양이다.









여튼 빵을 4등분해서 반으로 가른 다음

빵이 엄청 두꺼우니까 한 쪽에는 마요네즈, 한 쪽에는 트러플머스터드 듬뿍 발라주고 (걍 머스터드 발라도 무관)

샐러드믹스, 모르따델라, 통모짜렐라치즈 잘라서 (이새키 집에서 요리할 때 원가 신경 0.00001도 신경 안 씀) 올리고, 토마토도 썰어서 올리고 할라피뇨 올려주면 완성!













크... 풍성하다...

가격 빼고는 이태리에서 5유로에 먹던 샌드위치 느낌이야!


대략 요런 느낌...







피렌체 우피치 갤러리에서 나와서 1시간 기다려서 먹은 샌드위치


레알 비슷하네?ㅋㅋㅋ








맛이야 뭐 ... 원가 생각하지 않고 만든 거니까 ㅋㅋㅋ캐맛있음.

두꺼운데 엄청 폭신하고 고소한 빵에 풀이랑 모르타델라햄, 두툼한 모짜렐라치즈, 상콤한 토마토와 알싸한 트러플머스터드까지!

원가만 한 7천원 넘는 샌드위치!ㅋㅋㅋㅋ

그렇게 본격 외로운 올시즌의 타르틴 베이커리 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어먹기는 성공이다.











덧글

  • DreamDareDo 2020/07/31 07:51 #

    우람한 사이즈 좋아보입니다. 빵이 많이 거칠진 않나요?
  • 올시즌 2020/07/31 09:03 #

    네 부드러워요!
  • 핑크 코끼리 2020/07/31 08:55 #

    엄청난 샌드위치네요. 진짜 맛있어어보여요
    빵이 가격이 엄청나다 했는데 사이즈가 큰가 봅니다 ㅎㅎ
  • 올시즌 2020/07/31 09:03 #

    엄청 커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