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루/강남>-코스로 플렉스해버린 날! ㄴ_중식/아시안


강남쪽에서 모임 있을 땐 거의 꼭 가게 되는 상해루.

룸도 몇 개 있고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하고 음식 맛있고 서비스 좋고 와인가격도 싸고.... 안 갈 이유가 없음!







여튼 이날은 거의 워크인으로 가서 코스를 주문하는 만행?을 저질렀던 날 ㅋㅋ

첫 코스부터 삼 나오고 샥스핀 나오고...

국물의 깊이가 어우 좋다.









해삼도 먹고..









캬 제대로 된 불도장 맛보니 진짜 원기회복되는 느낌...

또 먹고싶다...








하나씩 이렇게 다 접시에 나눠서 나오니까 넘 좋음









잘 먹는다며 서비스로 주셨던 탕슉.








이날 전복 원 없이 먹은 듯...ㅋㅋ











랍스터까지 호사스럽게










식사는 짜장면으로








마무리.









진짜 와인가격도 넘 착하고 해서 자주 오고픈 곳!

코로나로 인한 정부 규제 여파로 없어지지 않았음 한다.












덧글

  • 알렉세이 2021/04/16 12:26 #

    가격 어마어마했겠는데요.ㅎㅎ 중식코스로 몸도 마음도 힐링하셨군요.^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