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러/신사동 가로수길>-편해서 좋은 와인바! ㄴ_와인바/칵테일


쇼ㅏ핑하다가 지쳐 와인이 땡긴다.

근데 주말에 당일 예약되는 곳은 많이 없어서 찾다가... 은근히 잭팟 터뜨린 서울러.








이유는 예약 가능하고 메뉴 너무 아방가르드하지 않고 와인 가성비 좋은 거 많아서!








그야말로 우리는 와인바 대홍수의 시대에 살고있는데

힙한데는 메뉴 읽어봐도 뭔 요린지 잘 모르겠고 ㅋㅋㅋ








근데 여긴 친숙한 메뉴들이 많아서 와린이/외린이 데려와도 호불호 별로 없을 곳!

어둑해서 소개팅 하기에도 좋아보인다.







모레꽃피네~~

어려서 걱정했지만 알콜 좀 튀는 거 빼곤 뽑기 잘했다 싶었던 버건디!








심플한 부라타치즈.









치사남&치사녀 놀이도 해보고 ㅋㅋㅋ







항정살구이.

어렵지 않아요~








카치오페페.

면 삶기도 좋고 맛도 있고~








여기 하프바틀도 팔아서 ㅎㅎ 2병째는 부담스럽고 글라스는 아쉬울 때 시키기 좋다.







먹다보니 배고파서 라구파스타도 먹고~







안주 먹다보면 또 술이 부족하니까 최애 샴팡도 시켜주고~













또 그럼 안주가 부족하니까 치즈플레이트도 시켜주고~~(환장)

여튼 와인 마실만한 거 많고 접근성 좋고 편해서 친구들이랑 오기에도 좋은 곳!

그렇게 피노누아향 흩날리는 신사동의 밤이 깊어가고 있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