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세리아모니/성수>-미슐랭 스타 셰프가 만드는 구움과자! ㄴ_카페/디저트

정식당 크 그 유명한 정식당 출신 파티셰리 세프 손연화씨가 독립해서 차린 구움과자 가게에 가기로 한다.







오픈 초기에 갔었어야 하는데 어쩌다 보니 이제서야 방문 ㅋㅋ








간판이며 디자인이 아주 감각적으로 뽑혔다.









고급고급하네~








와인도 팔고 한국적인 재료를 쓴 구움과자를 만든다고.

늙은 호박, 복분자, 고르곤졸라 호두 등 듣기만 해도 맛날 거 같은 느낌!










요렇게 모형도 있고







DP된 제품들.

어여쁘다.











쿠키들도 이쁨.





요렇게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







내가 포장한 휘낭시에











쿠키도 포장해서 튀튀!







집에 돌아와서 시식타임.

포장 넘나 고급스러운 거 아니냐구ㅠ_ㅠ








캬...








쪼꼼씩만 맛보기로 한다...









쿠키도...









아니 ㅋㅋㅋ근데 진짜 맛있음 ㅋㅋㅋ한국적인 재료들을 썼는데 하나같이 다 맛나!

구좌당근 원픽!

넘 맛있고 포장도 괜찮아서 섭취용으로도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다.







그래서 다 먹어버림...-_-;;;

며칠에 걸쳐 천천히 먹을 줄 알았는데...ㅋㅋㅋ

여튼 그렇게 과자향 나는 성수동의 저녁이 저물어가고 있었다...















덧글

  • 알렉세이 2022/06/06 14:05 #

    6개 세트 가격 와..
  • 올시즌 2022/06/07 10:47 #

    스울의 물가입니닿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