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당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당산 옛날곱창 / 당산> - 올해의 곱창?

어느 날, 박사행님, 오소리형, 샤인님이랑 술을 한 잔 하기로 한다.그동안 화사 곱창대란으로 인해 웨이팅 쩔어서 못 가던 동네 초유명한 곱창집인 당산 옛날곱창에 가보기로 한다.10시에 가니 자리 많고 좋았던...앞으로도 계속 이 시간대에 갈 듯?내부.간, 천엽 아주 상태 좋고....쏘맥으로 쭉쭉 달리기 시작...곱창 모둠으로 3인분 시켰던 듯?근데......

<당산 오돌 / 당산/영등포구청> -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고깃집!

6월의 어느 날.박사형님과 술이나 한 잔 하기로 한다.전부터 가보고싶었던 당산 오돌.이 근처에서 고기로 꽤나 이름을 날리는 곳이라고 한다.수요미식회맛집 등 블로그/인스타 마케팅을 어마어마하게 하는 곳이라 걱정이 앞서기도 했지만...백문이불여일식이니 까도 먹어보고 까는걸로.근데 평일 7시에 갔더니 근처 직딩 회식으로 웨이팅 1시간 30분이라고....근처 ...

<강남 / 당산역> - 맛난 동네 중식당!

어느 주말 오후.이젠 동네 주민이 된 오소리형과 함게 해장이나 하기로 한다.당산역에서 중식으로 소문난 곳인 강남.근처는 한산했는데 내부는 바글바글하다.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가 그런듯?근데 이 미친형님이 대낮부터 소주를 시킨다....그래서 외쳤다.맥주도 한 병 추가요!!탕수육이 나온다.오 비쥬얼 괜찮아 보이는데?먹음직스럽다.해장술도 준비되었으니...먹어볼까...

<교대 이층집 / 당산> - 디테일의 극치를 보여주는 삼겹살집!

어느 날의 평일 저녁.퇴근하고 집에가서 풀떼기나 먹으려는데...호출이 온다.페리의 호출....그래서 고기를 먹기로 한다.장소는 교대이층집 당산역점.족발집인 오목집 당산점에 비해 디테일이 뛰어나고 동선이나 구성 이런 게 훨씬 더 잘 잡혀있는 것 같다.자리간격도 널찍하고...고기를 주문하니 한 상 깔린다.내가 한식/고깃집에서 젤 싫어하는 게 가짓수만 많고 ...

<참새방앗간 / 당산> -내가 바로 당산 일짱이다!

당산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당산역 모든 집들이 한산해도 이곳만큼은 만석에 웨이팅을 자랑하는 곳.술집인데도 엄청난 회전률을 자랑하는 곳.바로 당산 일짱, 참새방앗간이다.역시나 이날도 겨우 자리 잡고...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 ㅋㅋ이곳의 메인메뉴는 바로 이 돼지두부탕이다.김치찌개에 돼지고기와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쏘맥 먹기에 좋은 편.두 번쨰...

<오목집 / 당산> - 무난무난한 족발!

때는 바야흐로 1월 초. 소주지수가 낮아진 것 같아서 오랜만에 박사형님과 술 일 잔 하기로 한다.당산역에서 자주 가는 참새방앗간을 가려다 만석이어서 허브족발 역시 만석일 것 같았기에 비교적 새로 생긴 족발집인 오목집에 가기로 한다.오목집은 교대이층집으로 유명한 세광푸드에서 런칭한 족발집이다.그래서 그 특유의 레트로함이 인테리어 온 구석구석에 묻...
1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