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먹부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삼청동]양키스런 그 맛!!! 올마이티치즈버거(Almighty Cheeseburger)

의정부에서 평랭 한 그릇 먹고 분노의 질주를 본 다음 동대문으로 내려와서 삼청동까지 출사 겸 걸어가기로 한다.코스는 청계천 헌책방거리-광장시장-종묘-삼청동 이렇게근데 오후에 가다보니 해랑 정면으로 맞서는 방향이어서 ㄷㄷㄷ;;;; 출사 가실 분들은 반대방향으로 가시거나 오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동대문에 간단한 간식 파는 가게들이 많았는데 아직 평랭이...

[뚝섬]야외에서 구워먹는 돼지갈비~ 뚝섬갈비

고딩동창인 환이랑 고딩선배인 섭이형을 만나기로 한다.레필로소피에서 커피 한 잔 하고 책 좀 읽다가 뚝섬 쪽으로 슬슬 걸어온다.이렇게 뚝섬쪽에 돼지갈비 골목이 늘어서 있다.원래 대성갈비를 가려 하였으나 웨이팅이 쩔어서...맛이야 다 비슷하겠지 하고 적당히 뚝섬갈비로 들어왔다.원탁에 앉아서~숯이 준비된다.돼지갈비 3인분으로 우선 시작한다.내가 돈이 없기 때...

[고시촌]순대가 없는 순대국?! 진미별미순대국

늘 그렇듯 아침은 밝아오고 끼니때는 찾아온다.방구석에 갇혀있으면 한없이 가라앉기에 오랜만에 시간이 나는 모병관이랑 한 끼 하기로 한다.삼성동시장(신림6동)에 위치한 진미별미순대국이다.아는 사람은 아는 고시촌 순대 it플레이스다.국물이나 고기 퀄리티가 이 근방에서 젤 좋은듯(서일순대국을 제외한다면)내부...다 좌식이라 다 먹고 일어날 때 쯔음 쥐가 나곤 ...

본격 외로운 백수의 스테이크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배가 고프다.아니 고프기 보단 대뇌에 의해 "허기졌다"는 명령이 전달된 게 더 그럴싸하다.그래서 끼니를 때워야 했기에 인스타 존잘러님 포스팅에 종종 등장하던 스테이크샌드위치, 일명 "카와무라식/와규마피아식 스떼키산도"를 만들어보기로 한다.부채살에 굵은 소금 뿌려서 준비해주고~완전히 잘 익은 아보카도를 썰어준다.기름을 두른 팬에 잘 구워준다.두꺼운 스테키...

[경대북문]정말 맛있는 피자!!! 메타피자

집에서 잉여롭게 인스타를 하던 중, 저번에 들렸던 여리식당 사장님의 인스타에서 흥미로운 사진을 발견한다.음식사진을 하도 많이 본지라 사진만 봐도 대충 맛이 느껴지는데, 사장님이 올린 인스타에서 맛나보이는 피자집을 발견한다.동생이랑 같이 가보기로 한다.메타피자, 경대북문 코앞에 있다.지하로 내려간다.오...감성적인 인테리어...지하라서 어두컴컴한 게 낮술...

[신천동]제철 맞은 활(活)쭈꾸미로 보양을! 한다레

봄이다.봄 제철음식으로는 새조개, 멍게, 멸치, 쭈꾸미가 있다.새조개철은 지나갔으니 쭈꾸미를 먹기로 한다.엄니랑 동생이랑 MBC네거리에 있는 한다레를 방문한다.한 달에 한 번 이상은 꼭 들려야 할 이유가 있는 집이라고 한다.결론적으로 대구 살았다면 그렇게 하고픈 집!물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신상에 이롭다.우리가 오늘 먹을 메뉴는&n...

[만촌동]제대로 된 젤라또!!! 할타보카(Haltavoca)

째배랑 밥을 먹고 입가심을 하기로 한다.바~~로 근처에 젤라또집이 있다기에 들러본다.할타보카.우리 학교 다닐 때 이런 게 있었음 얼마나 좋을까 ㅠㅠㅠ위치도 버스정류장 코앞이라 여름시즌에 잘 될듯ㅋㅋ두가지맛에 3500원,서울은 보통 3800원 정도 하던데 역시 대구물가다.내부.아담한 규모이다.사장님께 물어보니 안지랑에서 트럭형식으로 하다가 최근에 가게를 ...

[연남동]장난 아닌 돈까스, 독립카츠

면접을 보러 간만에 고시촌에서 기어나왔다.대낮에 봤더니 그냥 서식지로 돌아가기도 좀 그래서 연남동 나들이나 하기로 한다.인슷하에서 눈여겨봤던 돈까스집이 있다.독립카츠. 간판이 매우 작으니 놓치지 않고 찾아가도록 하자.정장차림이다.오후 반차 낸 직딩의 심정으로 오후 두시에 문을 열고 들어간다.요시~나밖에 없다.독창적인 돈까스를 판다는 곳이다.단일메뉴이다....

본격 외로운 백수의 이베리코 목살스테이크 구워먹기

배가 고프다.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해동해두었던 이베리코목살이 기억난다.얼마전 성미골에서 맛나게 먹었던 이베리코에 대한 기억도 있고해서 집에서 구워보기로 한다.먼저 해동된 이베리코 목살을 꺼내서 소금 좀 뿌려서 20분간 밖에 내둔다.그리고 같이 구워줄 아스파라거스, 방토, 애호박을 꺼내준다.강불로 팬을 충분히 달군 다음, 이베리코를 올려준다.치이익 하...

본격 외로운 백수의 아보카도비프파스트라미와사비마요샌드위치 만들어먹기

배가 고프다.익어가는 아보카도와 비프파스트라미가 있다.샌드위치나 만들어먹기로 한다.마요네즈 두 스푼에 와사비 좀 뿌리고, 소금, 후추, 식초 2방울 정도 뿌린다.섞어주면 손쉽게 와사비마요 완성~ 양상추, 비프파스트라미, 아보카도, 생모짜렐라치즈를 준비해준다.예전에 먹었던 All'Antico Vinaio의 샌드위치처럼 두툼한 치즈가 들어가게 만들어보기로 ...
이전 11 12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