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삼겹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육시리/마포>-괜찮은 삼겹살

오랜만에 학교 사람들을 대규모로 보기로 한다.박사형님, 오소리형, 안경선배, 싸미, 관이형, 키아맨일곱 명이나 모이기 쉽지 않은데 ㅎㄷㄷ육시리정육왕 유튜브 보고 괜찮을 것 같아서 가보기로.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데도 불구하고 엄청 장사 잘 된다.각설하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은 있는데 직원이 너무나도 턱없이 부족하여 서비스에 무리 있으니 안정화 되고 가는 ...

<부림 / 서울대입구 봉천동> - 오래된 냉삼맛집!

관악구를 떠날 때만 해도 웬만하면 관악구에서 놀지 않으리라 다짐했건만, 가성비 좋은 집들이 많은 건 인정 ㅋㅋㅋ샤로수길 인스타핫플 말고 오래된 집들이 좋다.맥주 일 잔 후 냉삼하러 들린 부림.간판은 30년이라는데 이모님 말씀으로는 40년이라고 ㅋㅋㅋ원조 스웩 랭삼집이다.여기 이모님들이 엄청 살갑게 대해주신다.노포 중에서 친절함 끝판왕인듯?24시간 영업하...

<나리식당 / 청담> - 청담동에서도 냉삼을!!

소이연남 마오에서 1차를,스틸에서 2차를 하고...우리는 술 한 잔 더해야하지 않겠는가 라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소이연남 마오(http://purplebeat.egloos.com/4169645)스틸(http://purplebeat.egloos.com/4169662)마침 근처에 나리식당이!!나리의집(http://purplebeat.egloos.com/41...

<교대 이층집 / 당산> - 디테일의 극치를 보여주는 삼겹살집!

어느 날의 평일 저녁.퇴근하고 집에가서 풀떼기나 먹으려는데...호출이 온다.페리의 호출....그래서 고기를 먹기로 한다.장소는 교대이층집 당산역점.족발집인 오목집 당산점에 비해 디테일이 뛰어나고 동선이나 구성 이런 게 훨씬 더 잘 잡혀있는 것 같다.자리간격도 널찍하고...고기를 주문하니 한 상 깔린다.내가 한식/고깃집에서 젤 싫어하는 게 가짓수만 많고 ...

<나리의집 / 이태원> - 냉삼의 원조를 영접하다!

바오27에서 1차, 그리고 와인바에서 2차를 하고 환이와 난 남자의 대화를 나눌 핑계로 3차를 가기로 한다.나리의 집, 12시 다 되서 갔는데도 웨이팅이 ㅎㄷㄷ...내부.요즘 자고나면 새로 생기는 냉삼집에 급하게 갖다놓은 타일이 아닌 진짜 오래된 타일 ㅋㅋㅋ판이 세팅되고...냉동삼겹 2인분이면 된 거지~feat.소주 일 병드뎌 냉삼의 원조격을 ...

<냉동고 / 합정> - 요즘 유행하는 냉삼을 먹어보자

때는 바야흐로 10월의 일요일.기분이 꿀꿀하니 꿀꿀을 먹어주기로 한다.합정에 있는 냉동고.요즘에 천편일률적으로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냉삼집 중 하나이다.뭐 이런 거 다 비슷비슷하고...아이디어의 고안은 어렵지만 카피는 쉬운그렇다고 한다.인슷하에서 많이 본 세팅.다 다른 냉삼집들인데 다 세팅이 비슷비슷 ㅋㅋㅋ마늘장, 고추장, 쌈장, 미나리 등이 있다.고...

<강화통통생고기 / 망원동> - 늦은 밤 삼쏘하기 좋은 곳!

마감시간이 늦은 외식업 특성상 늦게까지 열어있는 집이 있으면 고맙다.거기다 맛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작년엔 종각의 육미를 자주 들렀다면, 올해는 강화통통을 많이 들리고 있다.새벽에 삼겹살에 소주, 무엇도 부러울 게 없다.그리고 요즘같은 날씨엔 이렇게 야장을 개장해서 훨씬 술맛이 살아난다.여기 오면 주로 삼겹살을 많이 먹고 껍데기는 두 번째로 먹어준다.바깥...

한쿡식 고기뷔페가 땡긴다면, 장충동

설렁탕을 먹고 아울렛에 갔다가 별 소득없이 (아르마니는 세일해도 2천불이더라고...) 대형한인마트인 HMart에서 장을 보고나니 어느새 저녁 먹을 시간이다.안경선배가 고기뷔페가 있다고 한다.장충동 뚜둥ㅋㅋㅋ고기를 먹으러 향하는 그들.jpg내부, 소주광고부터 한국스럽다.25불인가 26불에 고기 무제한 먹고 끝에 된장or냉면이 나오는 방식이다.셋팅특이한 불...

가격 걱정따윈 없어! 대박집

12월 중순,대학교 다니는 녀석들의 기말고사가 슬슬 끝나갈 때 쯤이다.아니나 다를까 근영이에게서 문자가 온다."오늘 뭐하노"일곱시반 이마트 앞 콜근영이는 동네주민이다. 가까운데서 볼 수 있어서 좋다.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내녀석 둘이서는 역시 고기가 제격이라며 작년에도 갔었던대박집으로 온다.대박집은 삼겹살이 1인분에 1,500원이다.가격이 참 착하다.그...

산에서 고기를 구워먹자~2

<산에서 고기를 구워먹자~>역시나 주말에 산에 간다.밑에집 아저씨네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기로 한다.ㅇㅇ고깃집 테이블을 득템(?!)하신 밑집아재괴기를 제대로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저기 테이블 끝에 있는 찐 감자가 우왕ㅋ굳ㅋ뜨겁게 달군 불판에 삼겹살을 척~ 하고 올려놓는다.꽁치찌개도 나오고~찰지구나ㅇㅇ양파재래기등이 가세하니한 상 차려진다.지글지...
1 2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