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스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아리아께/신라호텔>-모리타상의 스시 오마카세를 영접하다!!!Feat.모리아께

응당 받아야 할 것을 받지 못해 신음하던 어느 3월, 맨날 스시 같이 먹으러 다니는 짱한님에게 카톡이 온다."올시즌씨, 4월1일 점심에 시간 되시나요?""모..."에서 나는 바로 느꼈고 바로 "콜입니다!"라고 외쳤다 ㅋㅋㅋ그렇다.신라호텔의 일식당 아리아께.그냥 예약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나라 1세대 스시장인으로 불려지는 모리타상이라면, 일명 "...

<스시혜정/여의도>- 미쳤다!!!

스시파트너에게서 연락이 온다.마침 궁금했던 스시혜정.고민없이 콜!인도네시아 대사관 옆에 새로 생긴 건물 3층에 있다.간판이 없다.이거 찾아가면 된다.원래 7석이라 알고 있었는데 이날은 나와 일행, 그리고 다른 2분 총 4명이서 오붓하게 이용했다.다이가 좀 낮은 편이다.자그마한 곳이라 첨에 생선내가 좀 나긴 했는데 서비스 시작하면서 없어졌다.첫점으로 나온...

<아루히/여의도>-계속 변화하는 단골 오마카세집!

12월에 대관 후 1월에 예약을 못해서 아루히앓이를 하다가 2월 생일주간에 드뎌 오소리형과 박사형님과 방문했다.대관포슷힝박사형님이 이시국에 동생 생일이라고 닷사이를 가져와주심.빛이 난다 크허~차왕무시로 시작.요건 또 새로 보네?챔취 두 점 먹으며 술 시작...청어이소베마키.무난무난했던`숭어라고 하셨나?ㅋㅋㅋ 넘 오래된...참돔으로 시작.이날 느낀 게 있...

<가네끼스시/보라매공원>-자연산 네타가 강점인 스시집!

새해가 밝았다.커즌이 한국에 들어왔다고 한다.그럼 한 번 봐야지...나름 집 근처? 유명스시집이지만 가보지 못했던 가네끼스시에 가보기로 한다.자연산수집가로 불리는 스시초희에 계시던 최주용 셰프님이 온 뒤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다고.코스 구성.이날 보니 런치에 디너 코스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신듯?카운터 외에 방도 두 개 정도 있던듯?세팅.우엉.짭쪼름한 ...

<아루히/여의도>- 그저 빛!

오소리형네 부부랑 박사행님 a.k.a. 올해 가장 같이 술 많이 마신 새럼들이랑 아루히에서 한 잔 하기로 한다.아루히는 2019년 기준 올해의 술집으로 오마카세가 35,000원이지만 술은 그걸 만회하고도 남을 만큼 마셨 ㅋㅋㅋ무서워서 간 한 알 챙겨먹고 갔더니박사형님도 똑같은 생각 하신듯 ㅋㅋㅋㅋ두구둑두구두구키핑해놨던 술부터 한 잔 하고차왕무시로 시작....

<아루히/여의도>-대관으로 멋드러지게 즐겼던 날!

12월의 어느 날.같이 먹부림 다니는 단골 겸 먹투어 동지 @_zzanghani 님이 아루히 대관을 하사하사무려 12명의 업계종사자+지인들이 모이게 되었다.힙한 레스토랑 셰프님덜, 유수의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소믈리에&서비스팀, 서울 남바원 이자카야 주방팀, 용산구청장?!등이 모였는데참으로 잼나고 자극을 많이 받게 되는 자리였던!세팅와인잔이 깔려...

<스시 호시카이/제주>-제주의 별을 품은 스시!

아라리오 뮤지엄에서 나와서 미슐랭 2.5스타 스시집에 가기로 한다.서울도 아니고 제주도에, 글구 왜 2스타도 아니고 3스타도 아닌 2.5스타냐고 물어보면미슐랭 3스타 카테고리는 = 오직 그 식당을 위해 여행할 가치가 있는 곳인데,이번 제주여행 목적의 0.5는 양주 한 병 사는 거였으므로 ㅋㅋㅋㅋ2.5라 합세다.여튼 택시를 타고오니 금방 도착한다.일본어는...

<아루히 / 여의도> - 술 먹기 좋은 스시 오마카세!

어느 날, 디너 오마카세를 3.5라는 착한 가격에 서빙하는 아루히에 가보고팠는데 마침 잔여좌석이 있어서 예약하고 호다닥 혼술하러 가기로 한다.여의도 상가 2층에 위치해있음.원 예약시간인 8:30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사모님께서 들어오라고 해주신다.내부.전석 다찌로 되어있음.한 12석 정도 있나?기본세팅.사케는 잘 모름....

<스시시로 / 상수> - 푸짐한 구성의 스시집

오랜만에 커즌을 보기로 한다.홍대쪽에서 스시로 유명한 둘 중 하나.1,2부로 나눠져 있고 오마카세 7만원의 구성.호흡보단 한 번에 쥐어서 쭉 뿌려주는 방식~근데 8시 시작임에도 불구하고 네타 준비하느라 음식은 15~20분 지나서 받기 시작한듯.다양한 사케와 소주가 돗쿠리로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맛보기 위해 돗쿠리로 주문했다.세팅.맥주 한 잔으로 시작...

<스시히카리 / 홍대> - 숙성잠재력 있는 1인 스시 오마카세집!

이삿날 저녁,저녁 한 끼 하러 엄니와 홍대로 나간다.해산물을 좋아하셔서 스시집을 찾다가 스시히카리에 가보기로 한다.영업시간 참고하시고...내부. 다찌로만 이루어져 있다. 셰프님 혼자서 모두 해내는 1인업장이다.셀프 물 디스펜서도 있고.지금은 모리아와세는 없어지고 오마카세만 진행한다고 한다.물수건이 준비되고맥주 한 잔으로 시작~전복부터 스타트.뱅...
1 2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