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한남동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더 블라인드 피그 / 한남동> - 퇴폐미 쩌는 바!!! (The Blind Pig)

한남소관에서 1차를 하고 2차로 간단히 술 몇 잔 기울이기로 한다.관옹이 데리고 간 곳은 간판도 없는 곳인데,순천향병원 KFC에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하는 곳이다.초행이면 찾기가 힘들 듯?크 입구부터 포스 쩌는 돼지아재가 반겨준다.여기까진 조용한데...안에 들어가면 워우...사람들이 가득 차있다.그리고 다 담배를 피고있음ㅋㅋㅋㅋ이게 가능한건가?!퇴폐...

<한남소관 / 한남동> - 여기가 홍콩이여?!

불금이다.한남동에서 엉아들과 술 한 잔 하기로 한다.한남소관,Dotz에서 연 홍콩식 술집?이라고 할 수 있다.크 계단부터 먹어주고 들어간다.닷츠, 일석이조, 용산 등 자세히 보면 관계있는 말들이 간판으로 제작되어 있다.소주!!!만석이라 한 40분 기다려뜸...ㅠㅠ드디어 들어가기로 한다.내부가 진짜 홍콩 뺨때린다.이런 것도 엄청 신경쓴...wi-fi정보가...

<바오27 / 이태원> - 맛은 좋은데 양이 적은!

고등학교 친구들끼리 이른 송년회를 가지기로 한다.춥고 머나먼 이국 땅에서 전우애를 다진 아이들이었건만 다들 바빠 만나기가 힘든...이때가 KT화재로 인해 거의 서울 도심에 EMP 터진 수준ㅋㅋㅋ공덕에서부터 핸드폰이 안 되어서 겨우 찾아갔다.한강진의 원인어밀리언 골목쪽에 있다.바오27은 뭐시기 시그널인가에 나왔다던데 잘 모르것고 내부가 요렇게 바 좌석과&...

<문화주점 / 한남동> - 맛이 선명한 안주들이 있는 주점!

마감을 하면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랑 술 한 잔이 생각날 때가 있다.원래 나리의집에 가서 냉삼이나 먹을까 했는데 일욜은 닫아서...차선의 차차선으로 한남동 술집골목에서 선택한 곳.결과적으로는 베스트 선택이었다는...문화주점 한남점앤틱하면서도 모던한 ㅋㅋㅋㅋ모순상충되는 느낌이다.자개 식탁에서부터 힙터지고 ㅋㅋㅋ인원이 여럿 되니 여러가지 시켜봤다.솔직히 메뉴...

다츠(Dotz)한남 - 맛있어...짜릿해...최고야...그리고 타르틴 베이커리

모수를 즐긴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하팬싸장님과 닷츠(Dotz)의 일요일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이태원으로 출동했다.11시 예약이라 헐레벌떡 뛰어갔더니 20분이나 일찍 도착해서...추위 속에서 좀 기다렸다.얼른 열어주셈...닷츠는 쉐프님인 Jacob, 커피집인 Botton, 그리고 디자인회사인 d.plot 세 군데가 협업해서 만든 "공간"이라고 봐야 할 ...

[한남동]태국음식의 매력! 소이연남

석가탄신일을 맞이하여 엄니와 동생이 서울에 올라왔다.같이 디뮤지엄을 관람하고 점심을 먹기로 한다.12시가 되기 전 들렸는데 벌써부터 웨이팅이 있던...ㅎㄷㄷ웨이팅연남의 신화는 한남동에서도 계속된다.내부.연남에일로 목을 축인다.뭐 그리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다.여러명이서 있으니 메뉴를 여러 개 시킬 수 있어서 좋다.소고기국수x2, 스프링롤, 가이양(치킨)반...
1


네이버